전날에 자기 일에 집중하고 싶다고 하고
7월말이나 8월초에 만나자고 하면서 연애보다는 편안한 사이가 좋다고 했고 그날 잡았다가
다음날 내가 그냥 편하게 지내고 이런저런 말하면서 보내줫는대
마지막에 편하게 연락해라고 하던데
흠... 연락안한지 일주일째 인데
7월말이나 8월초에 만나자고 하면서 연애보다는 편안한 사이가 좋다고 했고 그날 잡았다가
다음날 내가 그냥 편하게 지내고 이런저런 말하면서 보내줫는대
마지막에 편하게 연락해라고 하던데
흠... 연락안한지 일주일째 인데

인스티즈앱
애인 폰 몰래봤는데 헤어져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