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48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5년 전 (2020/7/28) 게시물이에요
잘생기고 예쁘고 의대생이고 세상 다가진거 같은 사람들 브이로그 보면 내가 너무 초라하고 왜 이렇게 살앗나싶고 우울해져ㅠ 

인기동영상같은데 떠서 보면 예전엔 동기부여되고 나도 열심히 살아야지 했었는데 나이먹어가고 나랑 급이 다르다는걸 실감하게 되니까 가끔은 울컥할때도 있다..ㅜ 이런글 올리면 걔네들은 열심히해서 그자리까지 올라간건데 왜 그래??이런 댓글 달릴거 같긴한데 내가 그걸 몰라서하는 말이 아니라 출발선부터 다른 느낌인거 같아ㅜ 이런 생각해서 뭐하겟어...보잘거없어보여도 내 삶살아야지..
대표 사진
익인1
다 그거 좋아보이는 것만 편집해서 올리는 거야... ㅠㅠ 쓰니 삶도 충분히 빛나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윗 익인 말처럼 ㅠㅜ 딱 영상에 올릴만한 거만 올리는거야.. 그리고 그런 의대생은 의대생 중에서도 극극소수야! 대부분은 그냥 평범하게 살고 시험기간에 죽어나고 반복하는 똑같은 사람이야..! 뻔한 말이지만 비교하면 정말 끝도 없어ㅠㅠ 쓰니도 알겠지만ㅜㅜ 그러니까 비교하기보단 감사하면서 동기부여도 적당히 받으면서 적당히 나아가면서 그렇게 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의대생 극소수야ㅋㅋㅋㅋ 대부분 공부에 허덕허덕하며 살고.. 고등학교 생활 연장일 뿐이야 쓰니도 쓰니만의 삶이 있으니까 우리 각자의 삶을 열심히 살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신 스네즈나야 여캐들 좀 따숩게 입었으면 했는데
16:29 l 조회 1
30초 미우미우 가방이나 지갑 어때?
16:28 l 조회 3
전남친 초밥집에서 일해서
16:28 l 조회 4
진에어 기내와이파이 써본적 있는사람
16:28 l 조회 3
아이폰쓰는 애들어 너네 배터리 성능 몇임?.?1
16:28 l 조회 6
번장 오전에 안전결제 하고 오후에 취소요청하면 민폐지?
16:28 l 조회 3
토익 RC 양치기 된다고 생각해?
16:28 l 조회 2
너넨 남자가 어떻게 할 때 설레?3
16:28 l 조회 12
남자들한텐 생일선물 걍 치킨 깊티 보내면 좋아함
16:27 l 조회 6
집에서 다이어트 하는방법있어 아무것도 안해도 됨
16:27 l 조회 6
근데 겨 레이저제모하고 나서부터1
16:27 l 조회 11
해 안드는 집 살아본 사람 ㅜ5
16:27 l 조회 13
이노텍 미친거 오르긴할까ㅋㅋㅋ..3
16:27 l 조회 11
성공한사람들은 자기 주관1
16:26 l 조회 13
장내기능시험 면허시험장에서 보면 느낌 다를까?
16:26 l 조회 5
인스타 차단당하면 말이야 2
16:26 l 조회 8
ㅅㅈㅎ 데이트비용은 적극적으로 들이댄 쪽이 더 많이 내야 함1
16:26 l 조회 10
대익이나 대학 졸업해본익들아ㅜㅜ 중간기말고서 시험 칠때9
16:26 l 조회 12
원래 가족이란게 붙어있으면 이렇게 지긋지긋 한건가…1
16:26 l 조회 5
여러번 말해도 일부러 안듣는 사람은
16:2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