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49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5년 전 (2020/7/28) 게시물이에요

이 젤리 아는 샤람 | 인스티즈

 

 

이거 먹어바 나 두봉지 함 이거 너무 맛있엉
대표 사진
익인1
오어디서팧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샀는데 편의점에도 많이 팔더라 !!!!! 진짜 제발 먹어줘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헐 나두 있음 방금 냉장고 가서 헐레벌떡 찓어오ㅓㅆ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다먹어줘..... 나 이거 오늘 다 먹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만 Na,,,,, 최근에 교정기 달아 잘 씹지못해 못먹어,,,,(슬픔) 이것은 어금니로 쫙쫙 씹으며 먹어줘야해,,, 두가지 맛 동시에 먹으면 개맛있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개꿀팁 지금 당장 해먹어본댜.. 교정기빼면 맛있는거 실컷 먹쟈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맛만 봐도 맛있을 것 같아아아아아라ㅏㅇ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당히 새콤하고 적당히 달콤한 탱 젤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OMG tootsie jjonmattanguri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Oh You know? 윤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둘 다 내가 환장하는 맛 ㅠㅠㅠㅠ 보이면 당장 사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잊으면 안돼ㅐ.. 나도 친구한테 하나 받아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내 손으로 세봉지째 삼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빨리 폰바꾸고싶다
15:32 l 조회 5
꼬시닼ㅋㅋㅋㅋ!!!!2
15:32 l 조회 36
더워도 습도가 낮으니까 살만하다1
15:31 l 조회 11
배드민턴 치는 사람있어???? 혼복하면 어디가 이길거같은지 봐줘
15:31 l 조회 4
근데 부모님 메디컬 전문직이면 좋을거같음..1
15:31 l 조회 20
아쉬 잠깐 일하고 왓는데 장마감이네 ㅠ1
15:31 l 조회 16
트레이너랑 유사연애 하는애들은 트레이너가 운동 안 시키는거 아님?
15:31 l 조회 9
하닉 302000원에 판 사람 있나 부럽다1
15:31 l 조회 38
사회성 없는 애들은 직업 이거해라4
15:31 l 조회 37
현대/삼성sdi 가진 나는 어쩌람말야..
15:31 l 조회 11
제미나이 알랑방구 심하다
15:31 l 조회 5
하닉 290에 샀는데 그냥 냅둬?4
15:31 l 조회 43
아빠다리가 제일 편한데2
15:30 l 조회 15
좋아하는 색깔이 핑크색인 사람 보면 이상해??2
15:30 l 조회 22
KRX장종료 20초전이래2
15:30 l 조회 92
스엑2주나 고점 정찰주 산 나레기
15:30 l 조회 17
나 인티 한지 반년정도 됐는데 원래 주식얘기 심했어?5
15:30 l 조회 32
주식 떨어지는 이유1
15:30 l 조회 84
길거리에서 포교 하는 엄마뻘 아줌마한테 씅냄........ 1
15:30 l 조회 14
아니 카톡 업데이트 진짜 별로다;;1
15:2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