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51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2
이 글은 5년 전 (2020/7/28) 게시물이에요
막 댓글 보면 되게 똑부러지게 말 잘하고 조리있게 잘하고 깔끔하게 잘하던데 어떻게 그렇게 잘 말 할 수 있을까 나도 배우고싶다 나도 한때는 그랬는데 ,,,, 요즘은 바보됐음 어떤 책을 읽어볼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 난 책 읽는거 겁나 좋아하는데 말은 1도 못함... 아......네... 이럼
부러워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 나도 책 많이 읽었었는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서 봤는데 머릿속으로 생각정리를 빠르게 하는사람이 말을 똑부러지게 잘한다고 하더라...
계속 생각하면서 음.....어... 그게...이런거 붙이면 자신없어보이고 말 제대로 못하는 느낌 드는듯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필사해봐 문장력이 금방 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말고 사설이나 문구 좋은 책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추천해줄 만한 책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ㅅㅁ님이 필사책 존 스튜어트 밀의 자유론과 우리나라 책은 토지를 추천하셨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ㅅㅁ님이 누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에게
ㅠ ㅣ ㅣ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1에게
ㅇ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시민의 항소이유서 그것도 괜찮고 위진우 사설도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추천 좀.. 어떤 책이 좋은 책이니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ㅅㅁ님이 필사책 존 스튜어트 밀의 자유론과 우리나라 책은 토지를 추천하셨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필사할때 그냥 아무종이에다 연습장처럼 쓰는거야 아님 노트에다가 정말 책처럼 제대로 쓰는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원고지에 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트북에 써도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그런방법이 있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책 읽어 보는 것도 괜찮아 필사 + 좋아하는 책 스스로 낭독하기도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읽다가 낭독 말하는 거얌 참고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인적으로 인문학책 필사 추천함 나는 조승연 이야기 인문학 필사했었는데 얻은 지식도 많고 문장 구조 쪽으로 도움도 꽤 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필사는 그냥 책 구절 따라 적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먼가 쓰니 기엽당 ㅜ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지금 탤런트 코드(대니얼 코일) 라는 책 필사 하면서 언어지능 높이는 스터디 하는 중인데 괜찮은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ㅅㅁ님이 필사책 존 스튜어트 밀의 자유론과 우리나라 책은 토지를 추천하셨어. 토지는 1권만 필사해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쓰니야...나랑 정말 비슷한 상황이야 ㅠㅠㅠㅠㅠㅠ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보 많이 얻어가...스크랩도 해놨쪄ㅕ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자고 온 사이 무슨일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진짜 몰래몰래 다 하는거 같음ㅋㅋㅋㅋ
9:52 l 조회 1
하닉 지난주에 익절해서 100만원 벌었는데 강아지 병원비 고대로 다 나갓네...^^.....
9:52 l 조회 1
이렇게 서서히 멀어지는건가?
9:52 l 조회 1
일본사람들이 마른 이유를 알았음
9:52 l 조회 1
익들아 일자리 구할때 자취고려 어느정도해?
9:52 l 조회 1
솔직히 지금 맨낳 인티에 주식글 올라오는데 딴 세상같음
9:52 l 조회 8
마음 없는데 번호 주는 거 좀 그래?ㅠㅠ 1
9:51 l 조회 4
필리핀 약간 한국 식민지 느낌인가?4
9:51 l 조회 17
아 밤새고 출근했더니 ㄹㅇ 뎀질 것 같다
9:51 l 조회 4
헬스장 다니는애들만 와봐!7
9:51 l 조회 14
내가 알바운이 없는건가? 메가커피 두지점했는데 다 안맞음2
9:50 l 조회 10
코스피 코스닥 나스닥 스앤피 반도체 다 오르는
9:50 l 조회 12
아아아아 그냥 도약 미래 둘 다 하게 해줘요 1
9:50 l 조회 11
청년적금 은행마다 이자 다른거 아니지??? 아무은행이나 신청2
9:50 l 조회 12
애인이 쌍수한 거 아직도 안 믿어
9:50 l 조회 8
원래 회사다닐때 화장실가는것도 보고하고 다녀와야해? 5
9:50 l 조회 15
인스타그램플러스 중에 스토리재시청
9:49 l 조회 8
하이닉스 이제 270밑으로1
9:49 l 조회 21
친한 대리님 집들이에 뭘 사가야할까2
9:49 l 조회 6
7월까지만 다니겠다 했는데 연차 어떻게 소진하라는 말이 없네1
9:4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