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51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5년 전 (2020/8/08) 게시물이에요
꾸준히 해보려고하는데..!집이랑 가까워서... 해볼까...?!어때..!?
대표 사진
익인1
많이 어렵긴 할거같은데 그래도 해보는거 좋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로 무슨일 하려나???청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 장애인시설은 아니고 요양시설 봉사경험은 있눈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어땠어??뭔가 이렇게 직접 내가 신청해서 자원봉사해보는건처음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여러가지 했었는데 그중에서 청소가 제일ㄹㅇ 힘들었어 여름이라 더더욱.그외에 프로그램보조랑 말동무같은건 ㄱㅊ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애마다 다를거같긴한데 난 ㄱㅊ았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어땠어??나는 집 근처에 큰 장애인복지시설이 있어서 거기서해보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학교동아리에서 한 5명정도 같이 갔었고 약간 정신쪽 장애인분들이라 옆에서 말동무 하고 동아리가 미술쪽이라 그림도 같이 그리고 산책하고 거기서 일하시는 분들 일도 돕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일부러 집이랑 먼곳에서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왜 ???? 이유 알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나이 어린 친구들 학교 공부 같이 봐주고 청소하고 하는? 애들이 선생님이라고 부르는 그런 봉사였는데
정신쪽으로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랑 사고방식이 많이 달라
집착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생활권이랑 가까이 있는건 추천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ㅠㅠ 그렇구나..ㅠㅠ 내가 정신쪽 장애 그런것에 관심이 좀 있어서 나는 오히려 괜찮을거같아!!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가서 청소만 도왔었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고1 때 학교에서 다같이 갔는데 나는 장애인분들하고 마주치는거 하는게 아니라 청소같은거라 ㄱㅊ았는데 장애인 할아버지들 말동무나 뭐 이런거 하러 간 애들은 할아버지가 막 바지 벗고 애 만지려 하고 그래서 울고 난리 나긴 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억 ... ㅜ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 선물할건데 추천해줘
11:29 l 조회 1
어휴 짜증나네
11:29 l 조회 1
평단까지 올 일 없으니까 속이 편안하네
11:29 l 조회 1
적당히 예쁘고 편한 속옷 뭐 없나??? 안다르 이런 거 너무 후줄근해 보여
11:29 l 조회 1
사생활 보호 필름 은근 필수템인 듯
11:29 l 조회 1
너네 친구가 노는거 제대로 답 확정안해주면 어때
11:28 l 조회 5
중고거래 잘 아는 익? 당근 구매자가 빠른우편으로 보내달라는데
11:28 l 조회 4
다들 폰 어디서 사??3
11:28 l 조회 8
주식 장점
11:28 l 조회 10
내가 편협한 생각을 갖고 있는 걸까...?1
11:28 l 조회 11
확실히 지금 선진국들중에선 한국인들이 가장 피해의식 심함
11:28 l 조회 9
익들 몸에 문제있으면 살빠진다고하잖아 3
11:28 l 조회 8
이런 경우에 퇴사 일정 어떻게 할 거 같아?
11:27 l 조회 9
삼전 살말2
11:27 l 조회 15
재시들아 도와줘〜
11:27 l 조회 7
사나이 테스트 끝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19
퍼즐
11:27 l 조회 9
해로운 친구보다는 걍 친구 0명인게 나음 ㅋㅋㅋ 3
11:26 l 조회 16
나 저축은 많이 안 하는데... 엄마가 잘 하는 줄 알아ㅎ
11:26 l 조회 11
와 여자들 내로남불 진짜 심하다6
11:26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