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622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10*11 사이즈 투명 스티컨데 보통 얼마에 팔아?
대표 사진
익인1
인화스티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화스티커..?? 내가 도안 직접 그려서 발주 넣은거..!!!! 그게 인화 스티커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무슨스티커인지에 따라 다른데 칼선 들어가서 모양대로 뜯어지능거면 좀 싼거고 우리가 가위로 잘라쓰는거면 엄청 비싼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옥 글쿠나 둘다 있는데 칼선은 아트지로 했고 칼선 앖는간 투명으로 해써
그럼 투명 몇개에 얼마가 좋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투명한데 칼선 없는게 10장에 천원 이러거든? 칼선 있다면 두배는 더 받아도 된다 생각해 칼선있는 불투명 아트지는 뗐을때 캐릭터 옆에 여백으로 흰색 남는 스티커는 수요가 많이 없음 인스타에서 흔히 파는 씰스티커라면 모를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유테 칼선 같은거 말하는건가?! 일단 여백 없이 했긴 했는데 일단 더 알아봐야겠다 고마워!! 가격이 그 정도 하는구낭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기 알바 vs 단기 알바
14:57 l 조회 1
예전에 썸타다가 읽씹으로 끛난 사람한테 연락해보면 안되겠지..?
14:57 l 조회 1
국민연금이 주식을 매도하면서 생명보험을 매수하게된대
14:57 l 조회 1
나이 서른먹고 말랑이 사면 좀 한심한가?
14:57 l 조회 2
강아지랑 숨바꼭질 나만 하는 거 아니지?
14:57 l 조회 3
아하하 나는 하닉 어제 팔았지롱
14:57 l 조회 4
근데 지금 하닉 개인이판게아니라 외국인이 판거라
14:56 l 조회 18
8월 30일에 해외여행가는데1
14:56 l 조회 11
무단횡단 처벌수위 좀 높여줬으면
14:56 l 조회 5
복도식 임대아파트 사는데 우리아파트에 미친인간들 많아.... 1
14:56 l 조회 6
신비복숭아 과즙 왤케많아 진짜 개쩐다...1
14:56 l 조회 13
옷 매장 거울빨 조명빨 어마무시하구나😮
14:56 l 조회 8
본인표출교통사고익인데 횡단보도 사고 꼭 경찰신고하세요…
14:56 l 조회 18
지금이 물 타야되겠지??
14:56 l 조회 11
카드-신분증-카드 이렇게 끼워도 버스에서 두장으로 인식할까...?3
14:56 l 조회 7
개미들 쫄아서 더 던질 거 같은데1
14:56 l 조회 18
회사에서 남자 직원이 무시 하면 왜 기분이 나빠? 1
14:55 l 조회 17
버터링 민초맛 맛있다
14:55 l 조회 4
카톡 답 왜없냐 징징대서 답장하면3
14:55 l 조회 13
매수했는데 왜 체결이 안되지?6
14:5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