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62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59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여동생이 선바님이랑 극반대여 

여자 키 작음 얼굴 완전 동그람 완두콩인줄(제일 신기) 극 이과인 물리학과  

대박 신기하쥥
대표 사진
익인1
동생분 키가 몇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성격이나 성향은 또 닮았어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랑 웃음코드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생분도 유튜브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넘 동글동글 뀌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물리학과라고? 대박ㅋㅌㅋㅋㅋㅋ 선바님이랑 왕 다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여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여동생분 벌써 대학생돠셨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 졸업학년일걸? 졸업하셨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선바님이 더 늦게 졸업하실수도 있겠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6학번인가그래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동생분 너무.. 말랑말랑뽀용뽀용쫀득쫀득몰랑몰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우님 넘 매력있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고보니 얼굴형 왜 그렇게 다르냐ㅋㅋㄱㅋㄱㄱㅋ의문의 노각오이 1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철학과와 물리학과라..결국 통하는 부분이 있구만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이 생각하면서 내려옴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진짜 궁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순수학문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앝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우님 핵귀여워ㅠ 신전에서 파프리카 따라한거 진짜 죽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우님 전과하시지 않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 지금 지우님이랑 마크한거 보고 있는 중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지우님 너무 좋아... 선바님이랑 나이차이도 좀 나니까 선바님이 지우님 엄청 귀여워해주는 것도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우님 생물공학인가? 암튼 생명쪽으로 전과하셨댔음 ㅋㅋ 그래도 극반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ㄹㅎㄹ 몰랏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우님... 너모 귀여우셔 진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물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편집자분들이랑 지우님이랑 같이 한 마크 너무 재밌엌ㅋㅋㅋ그스그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동글동글 하셔서 놀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동생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스타 보니까 생물 쪽으로 전과하신 것 같드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넘 귀여우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헉 지우님 인스타 계정 잇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 선바님 팔로우 목록 봐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호곡쓰 고마워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야구하시는 분 맞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우님진짜ㅠㅠㅠㅠㅠ너모귀여우셔 엉ㅇ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완두콩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우님 최근에 야구 감독된거 같던데 다들 김감독이라고 불러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신기하다 극이과인 물리학과와 극문과인 철학 둘다 순수학문이라는 공통점이 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남귀여워 진짜 다른데 먼가 닮았어.. 찐남매란 이런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무 귀여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지우님 짱 귀여우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둘이 마크하는거 보면 닮아서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얼굴은 오디서 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선바님 유튭에 한두번? 나오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생방에만 나오신 거양?? 편집 영상으로 올라오는 거에도 있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ㅇ 편집영상도 있어 동생이랑 먹방도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배그랑 마크한거 진짜 넘 귀여워서 생각날때마다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졌어 맞나 이거 말할때도 세상귀여우심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ㅠㅠㅠㅠ완전 애기어피치 애기파프리카임 쬴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문과랑 이과의 양극단인게 너무 신기햌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철학과랑 물리학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지우님 너무 동글동글.. 말랑말랑.. 볼이 넘 귀여우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우님 ㅠㅠㅠ 넘 귀여어어ㅓ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름 되게 다르다 선바 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성이 머ㅓ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김선바 김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김선우 김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선바님 본명 선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선우 김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선바가 본명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지우 너무 귀여워 골고루 줘야지!!!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리고 둘다 게임 플레이 방식 비슷? 하달까 먼가 웃김 잘하는데 못해ㅠㅠ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같이 프린세스메이커?하는거 보면 영락없는 찐남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마크도ㅋㅋㅋㅋㅋㅋ 흉물스러운 흉물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글고 혼자 흙 파고 계신것돜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ㅋㅋㅋㅋㅋㅋ이거 보고 댓글 보는데 누가 이리와라고 하는거 설렌다고 하니까 다른 사람이 니들 외동이지이렇게 댓글 달았는데 ㅋㅋㅋㅋㅋ 이거보고 개터짐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선바님 0
지우님 o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 나 지우님 지금까지 중학생인줗 알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둘이 마크하는 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제일 신기 ㅋㅋㄱㅋ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나랑 동명이인이시네 먼가 반갑조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물리학과 갠적으로 발림 넘 멋있어.......선반은 철학과인데 동생은 물리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마크하는거 보고 음 가족은 가족이구나 했닼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 극문과 극이과ㅋㅋㅋ 근데 겜하는거 보면 찐남매여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방금 처음봤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엽게생기셨어 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헐 지우님 물리학과셨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철학과랑 정반대인 게 유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니 ... 지우님 성인이셨어...????????????? 아니 심지어 16학번이리고?????????? 와 나 지금까지 한 중고등학생정도 되는줄 알았어...... 물론 내가 3년전 영상밖에 안봐서 그럴수도있고...세성에나...아니 심지어 나보다 언니였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헐 대박 나랑 같은 학교에 같은 단대인데 왜 지금까지 몰랏즤ㅠㅠㅜㅠㅜㅠ비록 학번차이는 만이 나쥐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
2:01 l 조회 1
나 어릴때 탐폰쓴다고 혼남
2:01 l 조회 1
사위한테 택시기사나 하라는것도 막말같음?1
1:59 l 조회 8
세월호 생명 기억관 뭐야
1:59 l 조회 10
ㅋㅋㅋㅋㅋㅋ핫후라이드 먹고 내남친 화장실에서 죽은듯1
1:59 l 조회 14
사랑니 4개 한번에 뺀익있어?
1:59 l 조회 7
바지 골라주라!!7
1:58 l 조회 14
뭔가 남한테 악착같이 못된 사람 보면 징그럽지 않아?2
1:58 l 조회 17
물리치료 vs 치위생 vs 간호 중에 어딜갈까3
1:58 l 조회 7
키는 그냥 유전이 끝임2
1:58 l 조회 10
동성친구가 소개 시켜줄 때 애가 진짜 괜찮다고 몇 번을 말할 정도면 어느정도로 기대(예상) 하고 나갈 것 같아??1
1:57 l 조회 10
소신발언한다 여름인데도 매일 머리 안감고 샤워 안하는 사람 2
1:57 l 조회 13
헤메코중에 헤어가 젤 어려워1
1:57 l 조회 10
자식이 울면 왜 그러는지 궁금해? 3
1:57 l 조회 17
쿠팡 출고 낼 처음가보는데5
1:56 l 조회 16
남자 잘못 만나서 우울하고 그냥 눈물만 나네
1:56 l 조회 40
유튜브 프리미엄 아닌데도 PIP기능 지원하는건가?1
1:55 l 조회 13
갠적으로 키 가지고 노력타령하는게 제일의미없음2
1:55 l 조회 27
근데 난 말랑이, 슬랑이 등등 유행해도 1
1:54 l 조회 36
다들 홍합 10번 연속으로 말할 수 있어?3
1:5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