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65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고민(성고민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저녁 대신 먹을려고 .. 뭐가 더 나을까 ㅜ 둘다 안좋은건 나도 know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있을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나마 나트륨이라도ㅜㅜ라면먹으면 붓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끄아 그건 맞지 하ㅏㅏㅏㅏ배고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뭘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보는 다이어트 유투버 피티쌤이 치팅때도 라면 먹지 말라그래서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아아ㅏㅏ 라면먹고싶다 ㅠㅋㅋㅋㅋㅌ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뭐야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빵은 너무 당이 많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라면도 탄수... 하지만 설탕보다 그나마 나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정말 ..? 아 고민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라면먹으면 먹다보면 질리는 부분이 없지 않아 있는데
빵은 하나 먹으면 또 먹고 싶고
초콜릿도 먹고 싶어지고 달달한거 먹었으니 뜨끈한 국물 땡겨서 결국 라면도 먹을듯.
사실 내가 방금 그럼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ㅋㅌㅋㅋㅋㅋㅋㅋㅋ 경험담이였어? ㅠ 하 ..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면국물에 빵찍어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피티쌤이 라면보다 빵 먹지말랬는데 그이유는 둘다 살찌지만 라면은 국물조절이랑 면조절 된다고 ㅋㅋㅋ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뜬금없는데 결국 콩국수 먹기로 했어 얘들아 ..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5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4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1
9:44 l 조회 6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
9:44 l 조회 5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7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1
9:43 l 조회 8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3
9:42 l 조회 6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2
9:42 l 조회 12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3
9:42 l 조회 22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
9:42 l 조회 10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12
9:41 l 조회 23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9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2
9:41 l 조회 13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2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23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45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5
9:40 l 조회 15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7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3
온 지구가 32강을 막고 있다2
9:3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