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913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메이플스토리 만화/애니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5년 전 (2020/8/12) 게시물이에요

근로 장려금 잘 아는 익들아ㅠㅠ!!!!!! | 인스티즈 

반기신청해서 상반기때 197,050원 받았고 하반기땐 15만원 미만으로 지급 제외돼서 돈 못받았거든? 그럼 정기때는 무조건 못 받는거야?????  

 

근로 장려금 잘 아는 익들아ㅠㅠ!!!!!! | 인스티즈 

 

원래 30만원으로 금액 잡혀가지고 기대했는데 0원으로 바뀌었어ㅜ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오류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류 아니어도 원래 못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마넌 그대로 되면 11마넌 받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만원 다 주는게 아니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빼고 주는거얍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효 그렇구먼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음 신청은 언제야?? ㅜㅜㅜ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싸우다 하루 넘게 잠수타는 사람들 싫음
15:19 l 조회 1
내가 보기에 못나온 사진인데 친구가 잘나왔다고 하면 어떰?
15:19 l 조회 2
당근 5천원짜리를 네고해달라는건 노양심아닌가
15:18 l 조회 3
돌출입아닌데 교정한익들있니
15:18 l 조회 2
다들 나이들면서 연하가 끌리는 이유가 있엉?1
15:18 l 조회 9
아 놀이공원 스트레스 받는데 자꾸 가자함
15:18 l 조회 3
오랜만에 본가왔는데 애기 고양이 봤어
15:18 l 조회 8
32강 경우의 수, 지금 탈락 위기임?
15:17 l 조회 7
살찌니까 자존감
15:17 l 조회 8
용산공원에 사람많아??
15:17 l 조회 5
정치로 진짜 친한친구도 많이 멀어지는 구나2
15:17 l 조회 7
야르한아침이다야르렁일어나라1
15:17 l 조회 10
이 날씨에 시켜먹을
15:17 l 조회 8
근데 잘생남들 성격 안좋다는거 ㄹㅇ팩트임12
15:16 l 조회 42
케이찹사라다 뭐가 맛있어
15:16 l 조회 7
sns 안하는 20대 신기해?10
15:16 l 조회 19
새팀장 미
15:16 l 조회 5
머리큰 사람이 근접샷이랑 원거리샷이랑 외모차이 많이 나는듯
15:16 l 조회 9
자폐잇는 애기 집 부모님들은 애 어디서 키울까
15:16 l 조회 22
와 존잘남 첨 봤음1
15:1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