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993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5년 전 (2020/8/16) 게시물이에요
오늘 아침에 수업 있는 거 알람 못 듣고 자느라 못 갔는데 내일 또 빠질 수 없고... 

병원은 한시간 거리에 있어서 더 뭐라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병원 간다하면 안돼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업이 3시간이라 병원 들렸다 오라고 할지도 모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중 하나는 미뤄야지 뭐..... 미루는 거 가능하면 일단 하나를 시간 바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성인익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꾸려면 병원 시간을 바꿔야 할 것 같은데 신촌을 아침에 가본 적 없어서 시간을 얼마나 앞당겨야 할지 감이 안 오네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가용으로 갔다오는 거야...?? 지하철 타는 거면 걸리는 시간은 정해져 있긴 한데.... 병원은 신촌이고 학원은 어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지하철이랑 버스! 밀리는 거 신경 안 써도 되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삭제한 댓글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평촌 어딘지 몰라서 걍 대충 찍었는데... 사실 버스는 교통상황에 따라 달라서 말해주긴 어렵지만...(나 퇴근 시간대에 버스타면 평소에 20분 걸리는 거리 30분 걸렸다가 40분 걸렸다가 그래서) 보통 서울은 출근시간대면 10시 반? 정까지는 움직이는 차가 좀 많아! 근데 지하철은 시간표가 정해져 있기도 하고 차이나봐야 2분? 정도 나서 거의 안 밀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버스를 너가 서울 쪽에서 타는지 안양 쪽에서 타는지 모르겠는데... 검색해보니가 대충 한시간 정도 걸리는 것 같으니가 넉넉 잡아서 한시간 반 정도 잡고 움직여 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엇 역 달아줬구나 잠시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평촌 학원가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갔다가 학원 가는 게 복잡하더라고... 서강대 역까지 가서 경의중앙선 타야 된다는데 초행이라 헤맬지도 몰라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 내가 서강대 쪽은 안 가봐서 모르겠는데... 혹시 쓰니 길 잘 못 찾는 편이면 시간 좀 넉넉히 잡아두는 게 좋을 듯.... 지하철 초행길은 나도 종종 헤매서....ㅋㅋㅋㅋㅋ(환승이나 역 출구 위치가 복잡한 경우가 있어서) 그리고 참고로 경의중앙은 배차간격이 다른데에 비해서 좀 넓어! 길찾기 하면 그 환승시간 같은 거 다 고려해서 대략 시간 알려주니까 한번 검색해봐! 검색해보고 그 시간에 +알파 해서 가는 게 좋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배차 간격 넓으면 한시간 반 정도 잡고 가는 게 낫겠다 ㅎㅎ... 도와줘서 고마워 오늘 하루 행복하길 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 늦는 거보단 아무래도 그게 좋지ㅋㅋㅋ!! 쓰니도 내일 초행길 고생하지 말고 조심히 잘 다녀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
21:22 l 조회 1
이거 사투리야?
21:22 l 조회 1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
21:22 l 조회 7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1
취준생이라 그런가 친구 자랑 그만 듣고싶다4
21:21 l 조회 14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5
공짜로 받은 주식이 7년 되고
21:21 l 조회 27
헬스 트레이너 월급 진짜 짜네 연애전쟁보는데 3
21:21 l 조회 16
역시 누나있는 애는 다르다2
21:21 l 조회 10
엄마때문에 너무 화나서 피자 엎고 왔어
21:21 l 조회 11
진짜 솔직하게1
21:20 l 조회 14
우리 엄마는 하루라도 굶으면 영양실조 걸리는 줄 알아2
21:20 l 조회 10
아빠가 나 속옷 바꾼 거 알고 말하는데 ㄹㅇ 불쾌하네
21:20 l 조회 25
외국인이 우리나라 로판보고 의아해 하는거 개웃김ㅋㅋ 1
21:20 l 조회 16
내 이제 주식 또 떨어지냐2
21:20 l 조회 15
알바 보통 설거지하다 교대하는 사람 오면 가라고 하지 않음?3
21:19 l 조회 19
내일 조조 혼자 볼 수 있으면 좋겠다2
21:19 l 조회 18
낼 주식 궁금하다
21:19 l 조회 16
우리집 개 간식 샀다
21:19 l 조회 7
자취 오래한 익들아 한번만 들어와주라3
21:19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