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기도 하고 딱히 말할만한 소스가 없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썸남이랑 진짜 할말이 없어... 약간 맨날 한시간씩 전화하는데 막상 좋아서 전화하면 처음에는 걔가 계속 뭘 물어봐서 대답하다가 나중에는 서로 할말 없어서 그냥 끊는 느낌ㅠㅠ 이러다 썸붕나면 어떡하지..... 전화하면 무슨 말을 해야할까 친구들하고는 진짜 말 잘하고 하다못해 사친하고도 얘기를 잘 하는데 소개받은 사이라 그런가 걔랑은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 연애고자 살려줘...... 보통 애인 썸남이랑 무슨 대화를 나누니...?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