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017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61
이 글은 5년 전 (2020/8/17) 게시물이에요
불효자 같아서 버즈 하나 사드릴까...하는데.. 

엄마한테 욕머그까?ㅋㅋㄱㅋㄲㅋㅋ 

엄마는 버즈, 에어팟 이런 거 잘 모르셔ㅠㅠ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그러는데 엄마가 큐시와이에도 만족해서..ㅋㅋㅋㅋㅋ 난 심지어 내가 쓰던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맞아 우리 엄마도 언니가 쓰던거 쓰시는거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버즈 사드리고 싼거라고 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는데 왜 사냐고 하실까봐ㅋㄱㅋ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당첨되었다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난 qcy도 잘 쓰고 있어서...!! 걍 돈으로 드려(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은 많⍤⃝𓂭 드려봤는데 결국 생활비로 쓰시도라,,ㅜㅜ 엄마도 사치품 좀 샀음 좋겠는데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 ㅠㅠ 그럼 가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가방도 좋다!! 엄마한테 골라보라고 해야디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웅ㅇ 효도 팟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나가는익인데! 혹시 qcy무슨 라인 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5.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즈정도면 싸고 편한 편이니까 버즈 사드려도 괜찮을 것 같은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괜찮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버즈 고고! 뭐 이런걸 샀냐고 말은 하셔도 좋아하실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좋아 버즈도 사드리고 다른 것도 사드려야지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엄빠도 QCY에 만족하시고 심지어는 가끔 선이어폰 쓰심...! 내 주변 부모님세대는 무선이어폰 크게 좋아하시는지 잘 모르겠어서...다른 걸 사드리는건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엄만 엄마 무선이어폰만 쓰시더라구ㅋ쿸ㅋㄱㅋ 나보다 먼저 쓰셨을 걸...?ㅋㄱㅋㅋㅋㅋ 어른들 많이 쓰는 무선이어폰도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내가 쓰던 qcy엄마가 쓰길래 버즈 사즈렸다 나는 오빠가 삼성이랑 페어링 잘 안된다고 준 에어팟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번에 엄마 버즈 사드렸는데 가격 듣고는 됐다고 그랬지만 받고는 엄청 좋아하심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른들은 생각보다 가격 안따짐 ㅋㅋ
걍 들리기만 하면 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하발언 이런 거 아니고 그냥 가격차 때문에 그렇게 말한건데...? 난 30만원짜리 쓰면서 엄마는 싼 거 쓰시니까..이게 신기한건가 허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집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에어팟 사치품이고 qcy 사도 들리긴 하니까 신경안쓰실 수도 있을 것 같아,,(이상 산지 두달만에 버즈잃어버려서 qcy로 갈아탔지만 만족하는 1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도 다 에어팟 쓰는데 엄빠 유선써서 버즈 사드렸더니 진짜 안쓰시더라..ㅠㅠ 근데 쓰니 부모님은 원래 무선 쓰시니까 사드리면 잘 쓰실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엄마들은 들리기만하면 상관없어허니까 차라리 딴거!!! 울엄마같으면 뭐하러 잇는데 또사냐규 할거같어 ㅋㅋㅋㅋㅌㅌㅌ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아빠 짭 버즈? 쓰고 다니시길래 알바 월급으로 케이스랑 하나 사드렸어 좋아하시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슨희 착하넹~~ 큐씨와이랑 버즈 둘 다 있는데 확실히 버즈가 편하도라 나는 그런거 신경 안쓰시면 차라리 다른 거 사드리는게 좋을 것 같기도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이 글 보고 찾아보니까 버즈 10만원밖에 안하네?? 물론 큰 돈이긴 하지만... 근데 어른들은 그런거 별로 신경 안쓰시고 그래서 더 잃어버리기도 쉬우니까 난 그냥 쓰시던 거 쓰게 하시고 차라리 다른 선물 사드릴 것 같아! ㅇ ㄹ 엄마도 큐씨와이 쓰다 잃어버리심...ㅎㅎ 기껏 비싼 돈 주고 사드렸는데 잃어버리시면 속상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무선이어폰에 큰 관심없어서 사은품으로 받은 Qcy t5 쓰고 있는데 괜찮은듯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비싼거 쓰는데 엄마는 상대적으로 저렴한거 쓰면 맘이 안좋을 수 있지ㅠ 나도 에어팟 쓰면서 엄마 이어폰 쓰는거 보고 버즈사드림! 하지만 어머니가 지금 이어폰에 만족하시면 다른 거 사두리는게 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는 그렇게 생각할지 몰라도 엄마는 아닐 걸...? 고장난 것도 아니고 이미 있는 걸 또 사는거잖아 엄마가 별로라고 하신거면 사드리는데 나같으면 걍 아예 다른거 사드릴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그래서 버즈 사드리고 이벤트로 받았다고 했어!!! 처음에 뭐하러 샀어??? 있는데 너 돈도 없으면서~~이러시다가 이벤트로 받았다고 그랬더니 그래?? 고마워 딸 이러고 쓰시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쳤네 너 진짜 센스쟁이구나
이벤트 오키 확인 ᕕ( ᐛ)ᕗ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잌ㅋㅋㅋㅋㅋㅋ어머니께 선물 해드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qcy쓰는데 솔직히 에어팟이랑 뭐가 다른지 1도 못느낌 소리 똑같이들려 근데 프로는 비교 못해봤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그래서 엄마 버즈 사드렸는데 엄청 만족해하셨어ㅋㅋㅋㅋㅋ근로장려금 나오면 아빠꺼도 사드릴려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엄마 qcy 쓰셨는데 배터리도 금방 닳고 자주 끊긴다길래 엄마픽 정열의 레드 버즈플러스 사드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버즈 사드랴도 안쓰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울 엄마도 요즘 버즈라이브 탐나는지 강낭콩 같은 거 얘기 엄청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솔직히 이미 qcy있으면 버즈 샀을 때 쓸데없이 돈만 낭비했다고 생각하실 듯 사실 차이도 크진 않고 현금으로 드리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생활비로 쓰신다니까 쓰니가 필요한 거 하나 좋은 걸로 사드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엄마아빠 버즈 사드리니까 집에서도 잘 하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qcy도 가성비 좋은데...
아주 잘 쓰고 있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가성비 좋아서 나도 썼었어!! 근데 나만 비싼 사치품 쓰고 엄마는 가성비 따져서 쓰시는 게 좀 걸려서 사드리려고 하는거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버즈사고 넘 좋아서 엄마 사줬는데 왕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엄마도 원래 qcy썼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엄마도 버즈 사드린다고 했는데 가격 찾아보시더니 사지 말라고 함 ㅋ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면 골전도 이어폰은 어때?? 그거도 블루투스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qcy도 좋아! 그냥 막귀가 듣기엔 버즈나 에어팟이랑 차이를 잘 모르겠더라! 울엄마도 qcy휴대폰 살때 받아서 쓰는 중인데 꽤 만족하시더라 차라리 다른 사치품 선물이 좋을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라면 사드릴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아빠 성능 이런거 잘 알고 나름 중요시하는데도 qcy 쓰셩 굳이 그 돈 주고 비싼거 살 만큼 그게 좋지도 않고 qcy 가성비 좋아서 싼맛에 쓰기 편하대
구래서 나는 아빠 선물 다른거 물어보고 사드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어폰 자주 쓰시는편이면 사주는데 아니면 다른 선물이나 용돈 드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울 엄마도 큐씨와이 쓰는데 엄청 만족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는 비싼거 아니라고 쓰시라고 버즈 사드렸는데.... 사용을 많이 안하시고 관상용으로 두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엄만 콕 집어서 버즈가 필요하네~ 갤럭시는 버즈라는데~ 이러길래 당장 헐래벌떡 사드리니깐 엄청 좋아하셔! 엄마가 필요해서 사드린거라 좋아하시는거라 한번 물어봐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울엄마 저가 무선이어폰 쓰다가 에어팟 사드리니까 엄청 좋아하시더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굳이 안사드려도 될거같음...차라리 현금을 드리는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qcy 쓰는 중인데 이런 데에 별 관심 없는 분이라면 다른 선물이 더 좋을 것 같아 !! 쓰니 마음은 예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 근데 생각해 보니까 울 엄빠는 버즈 쓰고 나는 qcy 쓰네... 엄빠 플렉스 무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유 착해ㅜㅜ현금 드리면 어머님들 생활비로 쓰는 경우 넘 많아가지고.....버즈 넘 좋을 것 같아!!어머니가 전부터 무선 이어폰도 쓰셨다 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리집도 그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뭐 이미 쓰고 있는게 있는거면 따로 불편한게 없는거면 안 사드려도 될 것 같은데!그 돈으로 다른 필요한 걸 사드려도 될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냥 이어폰 잃어버렸거나 망가졌을때 사드려 난 내가 이어폰 멀쩡히 쓰고이ㅛ는데 누가 이어폰 선물하면 뭔가 너무 아까울것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의견 고마워!! 내 글⍤⃝𓂭 조금 불편했던 익들⍤⃝𓂭 있는 것 같아서ㅠㅠ qcy를 비하하려는 의도가 아니고, 그냥 나는 비싼 사치품 쓰면서 엄마는 가성비 따져서 쓰게 하는 게 신경쓰여서 사드리려고 하는거야ㅠㅠㅠㅜ qcy도 좋은 거 알고, 버즈 에어팟이랑 큰 차⍤⃝𓂭 있다고 생각하지도 않아! 질을 따지기 보다 그냥 엄마도 사치품으로 쓰셨음 좋겠다~~ 하는 마음이었던거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야 나 에어팟프로 쓰고 엄마 qcy쓰는데 엄마가 내꺼 비싼거 알면 뭐라할거뻔해서 입다물고있음 걍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qcy쓰는데 ㄱㅊ아서 걍쓰는중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고장나면 사드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버즈 사 드리면서 엄마껀 내가 쓸래 이게 더 좋아보여~ 할듯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음 굳이 qcy 잘 쓰는데 나라면 그 돈으로 딴 거 사드릴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리 엄마 내가쓰던 에어팟 2 드렸더니 엄청 좋아해............ 부모님도 좋은건 아시드라 사드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울엄마 버즈 사드렸는데 되게 좋아하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냥 무선이어폰 갖고 싶가구 했는데 돈 좀 들여서 버즈 사드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사드려 !! 우리아빠도 에어팟 사주니까 좋아하시더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우리엄마 qcy써보고 버즈도 써봤는데 버즈가 확실히 좋다하더랍 그리고 뭐든 돈 더쓴만큼 좋은거니까..사드리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흠 어머니들이 전자기기에 관심 많으신가?! 울엄마는 보청기처럼 보이면 어카냐고 싫다고 하고... 울아빠는 전자기기 관심 많으셔서 알아서 제일 좋은걸로 사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나 에어팟 써서 엄빠 골전도 사드렸더니 엄청 좋아하심 이게 엄빠 나이대 분들한테 핫하더라고
골전도 사드리고 알게된 건데 엄빠 회사에서 또래중에 골전도 쓰는 사람들 많다더라! 귓구멍 안 막는다고 특히 좋아하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도 qcy 쓰면서 완전 만족해서 버즈에어팟 필요없다 이랬는데 버즈 산뒤로 qcy 다시 못쓰겠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 에어팟 프로 쓰는데 엄마 버즈 하나 사드림!! 근데 확실히 qcy랑은 다르던데 비싼거 써보니까 qcy절대 못쓰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는 그냥 들리기만 하면 되고 물건 잘 잃어버려서 싼거 써 ㅋㅋㅋㅋ 어머님이 원하시면 사드리구 아니면 그 가격대로 다른선물은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울 엄마 뭘 이런 거 사오냐고 환불하라고 난리쳤는데 에어팟 끼고 찍은 사진 프사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경제력 되면 사드리는 것도 좋을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망가지면 그때 사드려도 좋을듯 이때다싶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둘다 써봤는데 솔직히 두개 별차이 못느끼겠고.... 그냥 똑같았어.... 다른거 사주시는거 추천해 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근데 들리기만 하면 된다 주의긴해 막 하루종일 노래듣고 이런것도 아니라..! 부모님들도 그러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헉 우리집도 그랬어ㅠㅠㅠㅠ 그래서 난 이번에 엄마 아빠한테 버즈 라이브 선물해 드렸어!! 엄청 좋아하시더라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난 내 귀에 버즈보단 qcy가 더 나아서 버즈 동생줬었는데..ㅠㅠ 굳이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댓글 보니까 qcy 영업되는데 뭐가 제일 유명해? 종류가 많던데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걍 쓰니랑 같은거 사드랴!!!이거 좋다고 엄마한테 드리면 엄마도 좋아하실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우리엄마 에어팟이랑 qcy사드렸는데 qcy들고 다니심ㅋㅋ부모님들 소리 신경 안쓰시는거같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울엄마도 맨첨에 뭔 이어폰을 그렇게 비싼거 사냐고 그랬는데 내가 쓰고다니는거 보니까 갖고싶긴하신가바,,,, 그래서 돈 모으는 중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님들 ... 나 qcy 쓰다가 버즈 갈아탄 익인데 ... 음질같은 건 솔쥑히 별 차이 없어서 놀랐고 ... 그리고 페어링되는 거리가 qcy가 더 길어서 나 알바할 때 폰두고 청소하는데 버즈 끼고부터는 폰 주머니에 넣어야함 ㅜ 안그러면 연결 끊겨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도 엄마가 큐시와이 사달라고 하셨는데.. (그냥 저렴한 거 사달라고 하셨음) 그냥 버즈 사드림.... 가격은 말씀드려야하는 게 싼 건 줄 알고 다른 사람 줄 뻔한 전적을 생각하면 (나익의 아부지)...... 그냥 이게 조금 더 귀에 좋고 해서 엄마가 좋은 거 썼으면 좋겠는 마음에서 장만헀다고 하고 하나 사드리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뜬금이지만 JBL도 괜자나 울엄빠 둘다 사드렸는데 조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qcy 만족한다는 익들 뭐써?? t1s 써봤는데 다이소 유선보다 안좋아서 핵실망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도 그런 생각해... 난 비싼거 쓰는데 부모님은 상대적으로 싼거 쓰실때 싸고 비싸고가 중요한건 아니지만 마음안젛아ㅜㅠ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도 버즈플러스 샀는데 엄마가 부러워하셔가지고.. 근데 나도 알바해서 손 달달 떨면서 산거라ㅋㅋ큐ㅠㅠ 알바한뒤로 제일 큰 지출이여써..암튼 하나 더 사기엔 부담스러워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엄마가 qcy 구매해서 쓰시더라 .. 나중에 취업해서 더 좋은거 사드려야지 다짐했음 ..ㅋ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부담스러웠어도 사드렸으면 정말 효녀였겠지 ...?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난 그냥 좀 그래서 나랑같은거 에어팟 사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헐 우리도..나 에어팟쓰는데 엄만 qcy씀ㅋㅋㅋㅋㅋㅋ그 검정색 무선이어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女) 사랑 아 너무 힘드네
19:21 l 조회 1
진심 결혼식 전 브라이덜 샤워 임신후 젠더리빌 이거 다 사라져야함
19:21 l 조회 1
다이소 네일파일 뭐 사면 돼?? 걍 바디 길어지게 손톱 다듬는 용도면
19:21 l 조회 1
토요일 저녁~!~
19:20 l 조회 1
정보보안 하지마라
19:20 l 조회 1
마운자로 이제 이틀 되가는데 감량 안되는거 정상이야..?
19:20 l 조회 1
10살이상 나이차 나는사람 만나는거는
19:20 l 조회 1
김돌솥 아는 사람
19:19 l 조회 1
고백했는데 생각할 시간 달라고 한 사람한테 연락 계속해도 되나...?
19:19 l 조회 1
다이어터 오늘 먹은것 꼬마김밥 4개 + 계란 2개
19:19 l 조회 1
목에 뼈 걸려서 대학병원 응급실 왔거든..여긴 정말 올곳이 아니네예…..
19:18 l 조회 6
원신 Pv캐중에 멘딜 몇명일까
19:18 l 조회 2
한국 나이 정병 심하다는데 외국은 안그래?
19:18 l 조회 7
다들 배달 한 달에 몇 번 시켜먹어??2
19:18 l 조회 7
성심당.. 어떻게 보내줘야할까ㅠ2
19:18 l 조회 13
우리엄마 입주민한테 욕들었는데 이거 신고 할 수 있어?
19:18 l 조회 10
암막커튼 하면 잠이 잘 온다는데2
19:18 l 조회 8
맘에 드는 남자 있으면 무조건 대시해2
19:17 l 조회 15
인스타 팔로우 받기 싫은 사람
19:17 l 조회 5
짝사랑 4년째인데1
19:1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