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141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5년 전 (2020/8/23) 게시물이에요
다들 도움줘서 너무 고마워 ..!
대표 사진
익인1
동물병원가서 검사ㄱ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일요일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욜에도 하는 곳 있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가 쓰니야 여기 물어봐도 병원가는게 답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거 피토하면 여기다 물어보지말구 동물병원 응급실 있으니까 거기라도 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장 병원 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4시 찾아서 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장 지금 하는 동물병원 찾아서 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잉 왜 여기에ㅜ댓글 달렸지 익인3아 미아냇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조건 병원 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4시 연중무휴 찾아서 가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급실에 가는게 낫지않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른 병원 가봐 한시라도 빨리
문 여는 곳 찾아서 24시 같은 곳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토하는디 여기서 물어봐도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아는데 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금 타지역에 자취하고있고 타지역이 깡촌이고 큰 병원에 버스 타고 가려니까 코로나때문에 통제한다고 하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아버리겠다ㅠㅠㅜㅜ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아도 여기서 뭘 해줄 수 있는게 없어 ㅠㅠ 피토하는 거면 병원가서 치료를 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ㅓㅜㅠㅜㅜㅜㅜㅜㅜ 내일 데려가긴할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그럼 일단 24시 동물병원이나 그런곳에 전화해서 사정얘기하고 지금 조치할 수 있는 게 있냐고 물어봐바ㅠㅠ 그게 좋을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는 해봤는데 거기서는 일단 지켜보고 괜찮아질 수 있다고는 했는데 너무 걱정되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치 ㅠㅠㅠ 걱정되는거 백번 이해해 ㅠㅠ 나두 강아지 키워서.. 그럼 일단 병원에서 그렇게 얘기 했으니까 두고 지켜보는게 제일 낫지 않을까? ㅠㅠ 버스 이런게 다 통제됐어? 택시나 그런 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 웅 .. 택시타고 못 가.. 진짜 택시 타고 갈 수 있는 거리면 무조건갔지.. 지금은 토 안 하고 아까보단 훨 나아지긴 했는데 너무 걱정되서..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응 큰 일 아니었음 좋겠다 ㅠㅠ 나도 너무 걱정되네..ㅠㅅㅠ 일단 지켜보고 내일 꼭 병원 가보자ㅠㅠㅠ 괜찮을거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10시부터 얘 안고 거리거리 다 뛰어다녔는데 다 문 닫았더라 ^^. 깡촌.. 하.. 할 수 있는게 없어서 눈물만 흘리다가 글 썻는데 이렇게 걱정해주니까 진짜 너무 고맙다 진짜 고마워 정말로 고마워.. 괜찮겠지.. 내 목숨보다 소중한 애라 하.. 진짜 멘붕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더운데 쓰니도 애기도 고생했어 ㅠㅠㅠㅠ 내가 수의사가 아니라 도움은 크게 안됐겠지만.. ㅠㅠ 좀 진정 됐다니 다행이야🥺 내일 오픈시간에 맞춰서 꼭꼭 병원 가보고 하루동안은 별일 없었으면 좋겠다 ㅠㅠㅠ 진짜 너무 걱정되네.. 쓰니도 맘 좀 추스리고 애기 잘 지켜봐죠..ㅠㅅㅠ 내가 별 일 아니기를 바라고 있을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개는 피토했을때 췌장염 진단 받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가 갑자기 이러는게아니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무젓가락을 먹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구.. 나무에 찔려서 피나오는 건가ㅜㅜㅜ 택시 타고 갈 거리가 아니면 낼 오픈하자마자 바로 가보는 수 밖에 없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ㅠㅜㅜ지금은 토 안 하고 아까보단 훨 나아지긴 했는데 너무 걱정되서.. 고마워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명절이나 친척들 모일때 안갈수있는건 몇살부터야?
20:47 l 조회 1
00인데 친구없어서 결혼하고 싶음
20:46 l 조회 11
실무 때문에 인강 듣는데 강사 왜 저렇게 화났냐
20:46 l 조회 5
수습 끝났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46 l 조회 5
21-24살때 스스로 나이 많다고 생각한게 후회된다
20:46 l 조회 5
서울은 세전 210이 널리고 널렸구나
20:45 l 조회 12
코 밑 인중에 점있으면 정떨어짐
20:45 l 조회 7
씻기전엔 침대 절대 안올라가는데 굳이 안씻고 내침대 건들이는 가족은 대체 왜 그러는거지
20:45 l 조회 4
반도체 공장은 전라도가 아니라 여기 지어야될것같은데..2
20:45 l 조회 23
텀블러 둘중에 머가 편할까???
20:45 l 조회 13
머리 차분해지는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나 오일이나 아무거나 추천좀
20:45 l 조회 3
학군지 궁물받아봄~
20:44 l 조회 9
매일매일 공부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힘들다
20:44 l 조회 7
트위터에서 나라탓 성별탓하면서 인생 낭비하는애들 얼굴 궁금해
20:44 l 조회 5
출근할때 정장입는 익들아ㅠㅠ
20:44 l 조회 4
나 유튜브 광고 표시 있으면 절대 안보는데1
20:44 l 조회 20
취업 면접 학원 다녀본 익 있어?
20:44 l 조회 8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네이버 ai가 내 후기 잘못 요약해서 예약이 끊김... 심각..
20:44 l 조회 17
코세척 물 뭘로해야돼??1
20:4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