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1660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5년 전 (2020/8/24) 게시물이에요
정도 없어지는거 같고 가족이라도 점점 거리 두게 되는거 같아서 내가 언제부터 이렇게 됐나 좀 현타와.. 

남한테 관심도 없고 신경 쓰기도 피곤하니까 나한테도 관심 꺼줬으면 좋겠고 남한테 지나치게 관심이 많은 사람을 보면 보기만 해도 피곤해지고 그런 사람을 가까이 두고 싶지도 않아.. 

누구랑 같이 있는것도 싫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건 더 싫어.. 

인간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해야하는 모든게 그냥 피곤하게 느껴짐ㅠㅠ 

왜 이렇게 됐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인간관계에 지쳐서 그래ㅠㅠ 나도 요즘 쓰니랑 똑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너무 비관적으로 변한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사회생활 하니? 난 사회생활하고 더 심해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ㅠ나도 그런 것 같아..다 부질없고 뭘 위해 사는건가 싶고 너무 인생이 재미가 없어 사람들한테도 너무 지치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럴 때 혼자여행이라도 다녀오면 좀 나아졌었는데 이젠 여행도 못 가서 맨날 누워서 멍 때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시국때문에 더 한거 같기도해..그리고 내가 사정상 지금 친척집에서 지내고 있는데 방이 따로 없어서 내 개인공간이랄게 없거든..그래서 더욱 혼자가 되는걸 갈망하게 되는거 같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헉 쓰니 기분이 좀 나아지려면 자취하는게 직빵일 것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지금은 그냥 죽었다 생각하고 참고 지내고 있는데 끝이 안보여 흑..얘기 들어줘서 고마웡ㅠㅠ익인이도 종종 힐링하면서 기운찾길 바랄게!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ღ’ᴗ’ღ)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자주 우울해지는 편인데 소소한거에도 행복해지기 시작하면 금세 회복되더라
쓰니도 나처럼 간단하게 뱃지를 모은다던가 귀여운걸 모은다던가 소소한 취미 같은걸 하다보면 조금이라도 기운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
너무 힘들면 동네 산책이라도 해보구ㅠㅠ 오늘 얘기 나눠서 좋았어 쓰니도 좋은 하루 보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베네수엘라 지진 오바다
20:15 l 조회 1
마운자로 맞고 운동 어케 함???
20:15 l 조회 1
롱치마 입을때 속바지 입음?
20:15 l 조회 1
혹시 나처럼 일본 좋아하는 익 있니
20:15 l 조회 1
남친 다 좋은데 진짜 치명적인 단점이 있음
20:15 l 조회 2
영화관 앨베에서 스포하는거 민폐다vs아니다
20:15 l 조회 4
아빠가ㅋㅋㅋㅋ만약 32강 올라가면 홍명보 혼자 지금 한국 들어와야한대
20:15 l 조회 5
티켓베이에서 표 사면 신분증 문제는 어케 해?
20:14 l 조회 2
미팅 끝나고 다음날에 남자한테 연락올확률
20:14 l 조회 3
교촌치킨 윙봉, 콤보 중에 어떤게 더 나아?
20:14 l 조회 3
난 아직도 지금이 2024년 같아
20:14 l 조회 4
사주에 금기운
20:14 l 조회 6
25살부터는 연애시작 소개팅밖에 답이 없나1
20:14 l 조회 11
단기알바도 안 구해져서 의기소침해 있었는데 오늘만 두 개 잡았네
20:13 l 조회 6
예스24 왜이렇게 무책임해?
20:13 l 조회 9
특정 지역 관련 글에 정.병 있다
20:13 l 조회 8
육바연 먹말...2
20:13 l 조회 7
아빠 대기업 퇴직하셨대서 헉 이제 아빠 뭐 하고 지내시려나 했더니6
20:12 l 조회 84 l 추천 1
종교버리고싶다2
20:12 l 조회 11
32강 올라가더라도 쓰리백이니 뭐니 하지 마라
20:1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