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4?5?때 친구 4명이랑 디팡 타러 갔었는데 갑자기 디제이가 자리 지정해주면서 바꿔보라 해서 뭐지? 하고 바꿨는데 순서대로 S M L XL라고 깔깔거리면서 웃는데 어린 나이에 너무너무 상처였음 ㅋ ㅋㅋㅋㅋㅋㅋㅠㅠ 10년 지난 지금도 아직도 기억남,, 그 이후로 디팡 안 탔어
| 이 글은 5년 전 (2020/8/25) 게시물이에요 |
|
초4?5?때 친구 4명이랑 디팡 타러 갔었는데 갑자기 디제이가 자리 지정해주면서 바꿔보라 해서 뭐지? 하고 바꿨는데 순서대로 S M L XL라고 깔깔거리면서 웃는데 어린 나이에 너무너무 상처였음 ㅋ ㅋㅋㅋㅋㅋㅋㅠㅠ 10년 지난 지금도 아직도 기억남,, 그 이후로 디팡 안 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