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248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5년 전 (2020/8/28) 게시물이에요
의사 옹호안해.파업이 사회에 심각한 영향끼치고 

파업도 해본놈이 잘한다고 이상하게 여론조성도 못함 의사들은.. 

 

그냥 정책이 맘에안들어서 정책의 문제점을 말하는거고 

타사는 들어오기 쉬우니까 일하는분들 많은거아닐까.. 

 

인티는 여론조성하기힘듬 글쓰거나 댓글달려면 돈내고들어오거나 타이밍잘봐야하고 글잘못쓰면 신고도 당해버림.. 

 

오히려 여론조성 힘들어서 여기만 공공의대정책 문제점 말하는글 넘처나는거같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말 조심해야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옹호 안함. 하지만 이 시국에 정부 언플하는게 보기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네이버에 문제점 지적하는 사람들 많음 걱정 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인티만 의사편든다길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황치즈 러버인데 황치즈칩 개맛있따
12:58 l 조회 2
스퀘어 다시 올라가는중
12:57 l 조회 2
재입사 해본적 있어?? 물어볼거 있어 ㅠㅠ
12:57 l 조회 3
아니 오늘 주식 변동 크니까 일에 집중이 안되네
12:57 l 조회 3
외숙모가 금양이라는 회사 주식 샀다 들켜서 외삼촌부부 이혼할꺼 같음
12:57 l 조회 5
영어회화학원 다니면 많이 늘까? ㅠ
12:57 l 조회 2
올해 상경해서 러브버그 처음 봄1
12:57 l 조회 6
주식이란게 참 아이러니하네
12:57 l 조회 10
센스 좀 부탁함 직장선배 드릴거임 1
12:57 l 조회 7
하.. 도약계좌 당장 깨고 하닉 사는거 에반가 1
12:56 l 조회 9
하닉 300은 다시 찍을까?3
12:56 l 조회 30
쏠탑투 29층에 있다가 오늘 떨어졋을때 하나 삿더니2
12:56 l 조회 15
평단 낮아서 걍 푸근하다
12:56 l 조회 6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한달반 넘었는데 언제 안 생각나...?? 5
12:56 l 조회 11
오늘 점심
12:56 l 조회 14
진짜 하이닉스에서 돈 번 사람들은 실물로 돈 버는 거야?8
12:56 l 조회 20
알바 매니저님이 대타해달라는데 거절해도 되나... 6
12:56 l 조회 10
근데 인형이나 피규어 밀폐 안 된 장식장에 전시하는 사람들은3
12:56 l 조회 15
하닉으로 하루 만에 일주일 만에 몇십 번다는데
12:56 l 조회 21
렌즈삽입술 한 익들 3일차부터 씻어도 될 때 세수 어떻게 했어… 1
12: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