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29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친구한테 하긴 너무 딥하고 주변에 할만한 다른 사람은 없고.. 부모님한테 하고 싶은데 내가 이런 얘기 한번도 꺼낸 적 없어서 놀라실 것 같기도 해... 근데 진짜 이런 얘기 한번쯤은 해보고 싶다ㅠㅠ 혼자서 생각하는 것도 한계가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난 무조건 엄마랑 다 이야기하는데 엄만 무조건 내편이 아니라 이성적이고 현실적이라 이야기하면 속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절대 안해..무조건 혼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갑자기 말 꺼내기가 어려우면 처음엔 힝~~ 엄마~~ 나 요새 우울해~~ 하고 장난치듯이 말하고서 엄마 안고 가만히 있으면 엄마가 무슨 일 있냐고 물어보지 않을까? 그때 떨어놔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쓰는 방식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난 엄마한테 다 말하는 편이야 어릴때부터 엄마랑 대화 많이해서 자연스러워 힘든일있을때마다 느끼는건 가족밖에 없단거였거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마한테 이야기했다가 상처만 받아서 안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그냥 엄마한테 안긴ㄷ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다 깊게 이야기해버리면 음 엄마한테 팩폭맞아서..그냥 우울하니까 안아줘! 가 더 많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무조건 엄마한테만 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얘기하지마 상처받아 나도 상처받고 사사건건 시비 걸어서 집 나왔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 진짜 못믿겠다
4:57 l 조회 1
20대는 맘껏 방황하는 시기라고는 하지만 나도 안정적이고 싶다...
4:55 l 조회 4
오늘 다꾸 한판 말아야겠다
4:55 l 조회 3
회피형이라는 단어 잘못 쓰는 사람 많지 않아?
4:53 l 조회 15
나 근데 친구 진짜 1도 없어3
4:50 l 조회 11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
4:47 l 조회 18
낼 점심 뭐먹지5
4:44 l 조회 23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5
4:43 l 조회 208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53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20
올공 지금도 시위하고 있네4
4:38 l 조회 41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6
4:38 l 조회 120
애 낳는 행위 자체가 대단한거같음
4:37 l 조회 19
만화/애니 내 힐링존2
4:37 l 조회 57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7
4:36 l 조회 220 l 추천 2
지금 아이폰17을 사는게 맞을까?5
4:34 l 조회 28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3
4:32 l 조회 85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8
4:28 l 조회 462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9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6
4:26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