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54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갑자기 지방에 회사 하나 만들었다고

신입들 다 거기로 보내도 될까요? 하는거임.

엥 그게 말이되냐 하고 노조가 들고 일어났는데

알고보니 될까요?가 아니라 이미 회사 지을 부지 다 만들어 놓고

형식상으로 물어보기만 한거임.


그럼 지방에서도 일할 사람이 필요한데 누가 간다는 말임~!~!

하면서 관리자들은 버팅기고

사원급들이 방어한다고 파업하니까

고객 클레임은 계속 들어와서 결국 사원만 힘들고

관리자들은 그거 매출감소하면 어차피 너네 책임. 이러고 있고.


그러면서 하는말이

'본인 하는 일에 주인의식이 있어야지.' 이면 안빡치겠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ㅁ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생명이 위독한 환자를 모르는척하는거랑은 다른것 같은데..직업윤리는 지켜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가기 싫어하는 지방에
의료인프라 만드려고
공공의대 만드는 것도 싫다고 하고...
그냥 나는 의사 직업에 기고만장해져서
밥그릇 안 뺏길려고 도전하는걸로 보임ㅠ
우리가 의사인데 뻐팅기면 정부가 지겠지 마인드처럼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정부가 시민들 인질잡고 니네가 욕먹는거 지쳐서 떨어지겠지 하는거 같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사에서 지방 발령 낸거면
가던가 때려치던가 겠지

이런 사항으로 일반 노조가 파업한다고 하면 똑같이 지지 못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 이해 못하겠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용 부츠 나만 웃긴가
11:43 l 조회 1
혈압 63이면 심하게 낮은거지?
11:42 l 조회 3
하닉 떨어진것 같은 반응 때문에 추매하려고 설레서 들어가면
11:42 l 조회 4
경제공부 하는 익들
11:42 l 조회 3
필기해야만 공부 되는 나 ..
11:42 l 조회 5
여익들 결혼할거면 빨리해 ㅋㅋㅋㅋㅋ 1
11:42 l 조회 14 l 추천 1
러닝 1달 반 쉬다가 오늘 다시 러닝 나갈건데
11:41 l 조회 7
졸려서 눈을 생기있게 못뜨겠어
11:41 l 조회 7
나도 블라우스 잘어울리고 싶다
11:41 l 조회 6
주식 납치가 뭐냐물으면 이거 보여주면됨3
11:40 l 조회 50
다들 보드게임 카페가면 어떤거해?1
11:40 l 조회 6
이게 어떻게 형량이 18년임?
11:40 l 조회 7
개성미인 정석미인중 하나 될수 있으면 뭐될거야?
11:40 l 조회 4
문화센터 필라테스 오전10시에 아주머니들천국일까??
11:40 l 조회 4
남사친이 자기 친구들한테 내 사진 막 보여주나봐1
11:39 l 조회 30
회사에서 기계식 키보드 써도 돼?10
11:39 l 조회 25
와 아빠 할아버지 생신인데 선물 좀 주라고 하고 앉아있네4
11:39 l 조회 19
생리기간 전부터 어지러움 있는 사람 있어? 9
11:38 l 조회 6
선글라스는 진짜 필수다 눈이 아려2
11:38 l 조회 5
내가 예민한 편인가?3
11:3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