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57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6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는 내 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인이 있는 애랑 조별과제에 배정이 됐어

2인 조별과제에 배정이 됐는데 어떻게 행동해야 될지 모르겠어ㅠㅠㅠ

과제같은거 할려면 연락을 해야하는데... 발표점수도 있어서 전화로는 해결이 안될것같단 말이지?

그러면 한번은 만나야할텐데 애인있는익들 이거 이해가능해? 나 어째야할까 도와줘ㅠ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하나보다 함 팀플은 비즈니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쩔 수 없는 거잖아 이해 못하면 여친이 이상한거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질투 진짜 심한데 그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22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과제는 어쩔수없지 학점이 걸렸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조별과제까지 이해못하면 심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 공과 사는 구별해야지 너의 여친이 너 학점을 책임져주진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과제는 어쩔 수 없으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쫌 꽁기해도..어쩔수없자너. 익이 선만 잘지키는거보인다면 모.. 밤이나 주말에연락안한다던지 등등?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팀플인데 뭐 어쩌겟어 발표때문에 만난다? 당연 ㅇㅋ 근데 그 이후로 뭐가있으면 난리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괜찮다는 의견이 많네ㅠㅠ 다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나근데 먼저 연락해야되나 하필 파트너가 학교도 잘안나오는애라ㅠ 너무 스트레스 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오ㅠ 그건 좀 큰문제ㅠㅠ 여친유무가 문제인게 아닌것.....ㅠㅠㅠㅎㅇ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거슨 어쩔 수 없는 문제인것이지 신경안써도 되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이거 이해 못하면 문제있는거임ㅋㅌㅋ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1
16:02 l 조회 6
엔팁둥이들 있나?1
15:34 l 조회 16
좋아하는 사람때문에 업무 실수하는거 1
15:31 l 조회 30
연애중 애인 지금까지 자는거같아....... 3
15:31 l 조회 48
혹시 카톡에 대해서 의견좀 줄래?3
15:30 l 조회 26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
15:16 l 조회 53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2
15:15 l 조회 23
근데 남자가 밥 여자가 카페사면 데이트비 몇대몇이야?5
15:15 l 조회 54
이성 외모 취향이 바뀌기도해? 어떨때 바뀌어?
15:11 l 조회 10
생각보다 이별 휴유증 오래가네
15:07 l 조회 27
군대 와서 느끼는 남자 mbti 성격 특징2
15:06 l 조회 82 l 추천 1
호감표현1
15:05 l 조회 51
남자가 계속 쳐다봐가지고 눈 자주 마주치는거 호감이라고 생각해?4
14:59 l 조회 63
이성이랑 잘 안되면 차라리 술친구라도 하고싶음 4
14:58 l 조회 57
본표 다썼으면 똑같은 글 다시 쓰지마
14:58 l 조회 284
얘들아 너넨 잘 다가가고 선연락 잘하는 편이야? 2
14:56 l 조회 25
친구 사이였어서 연애사 다 아는데 여자가 헤어지자마자 대시하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14:56 l 조회 14
여기에 회피형인간인 익 있어?? 나 회피형한테 궁금한 거 있음ㅇㅇ11
14:54 l 조회 40
많이 연상들 만나는거 이해 잘 안됐는데 11
14:53 l 조회 92
썸붕났는데 스토리 보는 거
14:4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