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는 내 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인이 있는 애랑 조별과제에 배정이 됐어
2인 조별과제에 배정이 됐는데 어떻게 행동해야 될지 모르겠어ㅠㅠㅠ
과제같은거 할려면 연락을 해야하는데... 발표점수도 있어서 전화로는 해결이 안될것같단 말이지?
그러면 한번은 만나야할텐데 애인있는익들 이거 이해가능해? 나 어째야할까 도와줘ㅠㅠ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는 내 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인이 있는 애랑 조별과제에 배정이 됐어 2인 조별과제에 배정이 됐는데 어떻게 행동해야 될지 모르겠어ㅠㅠㅠ 과제같은거 할려면 연락을 해야하는데... 발표점수도 있어서 전화로는 해결이 안될것같단 말이지? 그러면 한번은 만나야할텐데 애인있는익들 이거 이해가능해? 나 어째야할까 도와줘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