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 가는 사람이 잇는데 뚝딱거릴까봐 나도 모르게 그 사람한테 더 차갑게라고 해야하나..뭔가 관심없는 것처럼? 대하는 것 같어.. 호감을 표현을 해야하는데 그게 잘 안된달까 어케 표현을 해야할지 모르겠어 사내라 표현이 약간 조심스러운 것도 있고
| 짝 말머리 모아보기 |
|
호감 가는 사람이 잇는데 뚝딱거릴까봐 나도 모르게 그 사람한테 더 차갑게라고 해야하나..뭔가 관심없는 것처럼? 대하는 것 같어.. 호감을 표현을 해야하는데 그게 잘 안된달까 어케 표현을 해야할지 모르겠어 사내라 표현이 약간 조심스러운 것도 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