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66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발 뒤꿈치 양쪽으로 다까지고 피나 ㅠㅠ 

2주나 지났는데 살이 안붙어가지고 결국 바세린 바르고 있다
대표 사진
익인1
헉스 난 크록스없이 못살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때문에 그러지 ㅜ 크록스 짱 편한데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래서 다 올리고 신는디 올리고 신어도 그래?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퓨ㅠㅠ 내가 걷는 자세가 안좋아서 더 무리가 가는거 같긴 해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형 상담 갔는데 실장님이 자기 가슴 보여줌...ㅋㅋㅋㅋ
23:33 l 조회 10
와일드씽 보고왔늗네 노래가 넘좋다
23:33 l 조회 2
국민 비상금대출 받아본 익 있어?
23:32 l 조회 2
미용실 워크인 좀 받았으며 ㄴ 좋겠더
23:32 l 조회 3
젤리블리 얼려먹으니까 맛있당ㅠ
23:32 l 조회 2
금수저들도 상대적 박탈감 느끼는구나
23:32 l 조회 7
인팁 있어..?1
23:32 l 조회 7
혹시 얘드랑 너네 아이폰6있으면 디카 살 말 3
23:32 l 조회 9
조현병 글 몇개 올라와서 물어보고 싶은데 2
23:31 l 조회 15
이제 학자금대출갚으면서 취업했는데6
23:31 l 조회 15
버거킹 보일링 뭐시기 신메뉴 먹어본익?2
23:31 l 조회 6
샤넬 샹스 오 땅뜨르 뚜왈렛 청순한 ㄹ향이야? 2
23:31 l 조회 6
애인이 팝업알바 한다고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야..? 2
23:31 l 조회 10
하 병원 신규인데 벌써 열한시반이야
23:30 l 조회 9
중소기업(흔히) 사무직 들어가려면6
23:30 l 조회 30
모솔인데 이런 사람이랑 사귀고싶어5
23:30 l 조회 37
지금 햄버거 땡겨 ㅜ1
23:30 l 조회 7
가위 눌렸을 때 환청 들어본 사람 있음???? 2
23:30 l 조회 8
서운한 거 말 안 하는 것도 회피형이야? 7
23:29 l 조회 31
잘때 팟캐스트든 라디오든 asmr이든 틀어놔야 잠오는익 있어?2
23:2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