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는게 아니라 안 하는거.. 난 첫해에 편도 두시간까지도 해봤는데 위치 등급 성별 안가리고 다 하면서 경력 쌓다가 지금은 상위권 애들만 골라서 편하게 하거든 월 300정도 범 주변에 과외 안구해진다는 애들 보니까 지역 쪼금만 멀거나 이것저것 따져가면서 안하더라 문의는 들어오는데 안하려고 하는게 큰듯
|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
|
못하는게 아니라 안 하는거.. 난 첫해에 편도 두시간까지도 해봤는데 위치 등급 성별 안가리고 다 하면서 경력 쌓다가 지금은 상위권 애들만 골라서 편하게 하거든 월 300정도 범 주변에 과외 안구해진다는 애들 보니까 지역 쪼금만 멀거나 이것저것 따져가면서 안하더라 문의는 들어오는데 안하려고 하는게 큰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