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22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9
이 글은 5년 전 (2020/9/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솔직히 해 

 

남자가 길거리에 같이 다니기 창피해할거같단 생각이 들어
대표 사진
둥이1
ㅇㅇㅇㅇㅇ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려운건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꾸미는거 합쳐서 잘생긴 남자가 이쁜 여자보다 비율이 적기 때문에... 잘생긴님자 곁에는 이쁜 여자가 많으니 대체로 이쁜 여자 사귀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반대의 경우에 비해 더 어렵다고 생각하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2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공감...
여자는 남자볼때 외모도 보는건 맞지만 매력이나 귀여운거에 끌리는경우도 있는데
남자가 여자볼때는 진짜 거의 외모가 대부분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솔직히 길거리에만 나가도 예쁜여자 + 못남 조합은 엄청 많이 보는데 그 반대 조합은 진짜 레어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치.. 근ㄷㅔ 비단 외모 뿐만 아니라 다른 능력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잘생긴남자는 화장 성형 하나도 없이 이쁜 여자만큼 적고 경쟁률이 높으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22 완전 자연그대로의 상태에서 이쁜사람만큼 적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33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반대 상황은 많이 봤는데 본문은 진짜 내 주변에서 본 적이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당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다 그런건 아니지만 솔직히 남자들은 대부분 외모를 많이 보더라..어렵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화장+꾸밈도 외모에 포함된다고 생각해서 예쁜여+평범남은 많이 봤는데 평범여-잘생남은 한번도 본적 없음 쌩얼타령하는 것도 싫고 무슨 길거리에 예쁜여자들을 다 화장빨꾸밈빨로 생각하는 것도 별로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222 길거리에 다니는 모습으로 이런 생각드는건데 뭐 여자도 화장 안하면 똑같으니 뭐니 하는거 이해안됨 ㄹㅇ 의미 없는 가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첨에 우리 부모님이 6살 차이에
아빠가 잘생기고 엄마는 평범? 하다고 생각했거든... 아빠 성격보니까 이해되더라 왜 사겼는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일단 미남 자체가 드뭄. 경쟁치열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제목은 공감하는데 본문은 약간 띠용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세상을 좁게 봐서 근가 평범도 본 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평범녀-잘생남 본적 엄청없긴 한데 있긴있음
근데 여자가 매력 개오짐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아아ㅜㅜㅜ나두 잘생긴남자만나고싮다 내눈에잘생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남자와 여자의 차이가 있다면, 그리고 외모를 1-10까지 총 10단계로 나눈다면

남자- 기본적인 눈은 3까지 내려갈 수 있음. 하지만, 그 어떠한 일이 있어도 3 밑으로 내려가지 않음. 외모가 3인 여자가 학력 직업 등에 따라 5로 올라갈 수는 있지만, 1,2는 어떠한 일이 있어도 1,2임.

여자- 기본적인 눈은 5-6, 그런데 학력 등의 제반 상황에 따라 1.5까지 눈이 내려갈 수 있음.

살면서 이렇게 느꼈음.

요약 - 남자는 이성의 외모에 자신만의 기본적인 선을 정해 놓는데, 그 선이 여자보다는 낮다. 근데 그 선 밑으로 절대 내려오지 않는다. 여자는 기본적 커트라인이 좀 빡세다. 근데 그 선이 상황에 따라 남자의 기본보다 더 낮아질 수 있다.

3이라 표현한 것은 어디까지나 평범한 남자들의 마지노선을 말한 거.'

다른사이트 댓글인데 엄청 공감 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타 여자들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들이 대다수야?4
1:31 l 조회 15
결혼 부모님때문에 파혼해본 둥이 있을까?
1:30 l 조회 7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4
1:29 l 조회 22
이거 호감행동같아? 남자가 버스타지말고8
1:25 l 조회 33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15
1:24 l 조회 49
내 강아디 보고싶다7
1:21 l 조회 35
회식 갈 때마다 애인 태도 ㄹㅈㄷ 4040 15
1:17 l 조회 131
맘식이거나 정떨인 상태면 굳이굳이 상대한테 정성을 다하진 않나? 2
1:14 l 조회 19
티키타카는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이야?12
1:14 l 조회 62
하 뭐같은짝사랑 1
1:12 l 조회 20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2
1:11 l 조회 25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9
1:10 l 조회 43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14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1:08 l 조회 30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12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7
1:04 l 조회 87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53
사랑방 망했네17
1:00 l 조회 145
둥이들 중에 먼저 다가가서 사귀게 됐고
0:58 l 조회 17
아효 맘비우면 연락오고 또 맘비우면 연락오고1
0:5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