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22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9
이 글은 5년 전 (2020/9/10) 게시물이에요
난 솔직히 해 

 

남자가 길거리에 같이 다니기 창피해할거같단 생각이 들어
대표 사진
둥이1
ㅇㅇㅇㅇㅇ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려운건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꾸미는거 합쳐서 잘생긴 남자가 이쁜 여자보다 비율이 적기 때문에... 잘생긴님자 곁에는 이쁜 여자가 많으니 대체로 이쁜 여자 사귀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반대의 경우에 비해 더 어렵다고 생각하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2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공감...
여자는 남자볼때 외모도 보는건 맞지만 매력이나 귀여운거에 끌리는경우도 있는데
남자가 여자볼때는 진짜 거의 외모가 대부분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솔직히 길거리에만 나가도 예쁜여자 + 못남 조합은 엄청 많이 보는데 그 반대 조합은 진짜 레어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치.. 근ㄷㅔ 비단 외모 뿐만 아니라 다른 능력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잘생긴남자는 화장 성형 하나도 없이 이쁜 여자만큼 적고 경쟁률이 높으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22 완전 자연그대로의 상태에서 이쁜사람만큼 적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33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반대 상황은 많이 봤는데 본문은 진짜 내 주변에서 본 적이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당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다 그런건 아니지만 솔직히 남자들은 대부분 외모를 많이 보더라..어렵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화장+꾸밈도 외모에 포함된다고 생각해서 예쁜여+평범남은 많이 봤는데 평범여-잘생남은 한번도 본적 없음 쌩얼타령하는 것도 싫고 무슨 길거리에 예쁜여자들을 다 화장빨꾸밈빨로 생각하는 것도 별로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222 길거리에 다니는 모습으로 이런 생각드는건데 뭐 여자도 화장 안하면 똑같으니 뭐니 하는거 이해안됨 ㄹㅇ 의미 없는 가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첨에 우리 부모님이 6살 차이에
아빠가 잘생기고 엄마는 평범? 하다고 생각했거든... 아빠 성격보니까 이해되더라 왜 사겼는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일단 미남 자체가 드뭄. 경쟁치열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제목은 공감하는데 본문은 약간 띠용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세상을 좁게 봐서 근가 평범도 본 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평범녀-잘생남 본적 엄청없긴 한데 있긴있음
근데 여자가 매력 개오짐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아아ㅜㅜㅜ나두 잘생긴남자만나고싮다 내눈에잘생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남자와 여자의 차이가 있다면, 그리고 외모를 1-10까지 총 10단계로 나눈다면

남자- 기본적인 눈은 3까지 내려갈 수 있음. 하지만, 그 어떠한 일이 있어도 3 밑으로 내려가지 않음. 외모가 3인 여자가 학력 직업 등에 따라 5로 올라갈 수는 있지만, 1,2는 어떠한 일이 있어도 1,2임.

여자- 기본적인 눈은 5-6, 그런데 학력 등의 제반 상황에 따라 1.5까지 눈이 내려갈 수 있음.

살면서 이렇게 느꼈음.

요약 - 남자는 이성의 외모에 자신만의 기본적인 선을 정해 놓는데, 그 선이 여자보다는 낮다. 근데 그 선 밑으로 절대 내려오지 않는다. 여자는 기본적 커트라인이 좀 빡세다. 근데 그 선이 상황에 따라 남자의 기본보다 더 낮아질 수 있다.

3이라 표현한 것은 어디까지나 평범한 남자들의 마지노선을 말한 거.'

다른사이트 댓글인데 엄청 공감 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색내는건 정 많이 떨어지게하는 포인트같아…
21:59 l 조회 3
소개 애프터까지 했는데 도와줘
21:59 l 조회 2
애인 폭력성인건지 한번씩만 봐줘ㅠㅠ 2
21:57 l 조회 8
나를 짝사랑하는 사람 진심 너무 불쌍함….. 7
21:55 l 조회 43
놀다가 헌팅으로 맞팔하면 보통 연락해?6
21:51 l 조회 13
짝사랑 하면 원래 다 불안형 되는거임?6
21:47 l 조회 29
여자가 소개시켜주는 소개팅은 괜찮아?? 4
21:46 l 조회 30
짝남이랑 저녁 먹으려면 메뉴가 머가 좋을까ㅜㅜ 12
21:44 l 조회 23
썸붕났는데 상대가 본인 스토리 숨김했거든 ㅜㅜ 불편해하는건가? 1
21:40 l 조회 22
썸붕 냈는데 너무 미안하다…2
21:40 l 조회 45
남자는 다 애같다...3
21:40 l 조회 43
인프피 둥이들아 스토리 자주올려???10
21:38 l 조회 24
얘들아 나 쓰레기취향인데 이성 보는눈 절대 안바껴?23
21:36 l 조회 53
외모 취향 아니어도 스킨십하면 설레?8
21:35 l 조회 64
여행지에서 만난남자가 날 갖고노는건가 8
21:33 l 조회 37
얘들아 짝사랑 가까이 가려하는데... 이거면 운 좋은거지? 2
21:31 l 조회 31
소개팅하고 연락 계속 하는 이유가 뭘까..
21:27 l 조회 22
이별 눈앞에서 싹다 치웠다2
21:26 l 조회 37
이쁘게 찍어서 올린 사진 스토리에 올렸는데3
21:24 l 조회 63
썸붕 재회 / 짧은 연애 재회는 어렵나ㅠ7
21:2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