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99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5년 전 (2020/9/1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12로 바뚤구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꾸긴할건데 그렇다고 깨지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핸드폰빨리 바꾸고싶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냥 껴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바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친구 케이스 빼고 다니다가 툭 떨어뜨렸는데 뒷면 액정 바사삭 했젆앜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낄겤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바 .. 나 한 이틀 ? 만에 뒤에깨졌어 ...ㅠ
잘끼다가 뺀게 이뻐서 뺏더니 바로 와자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떨궈서 깨진거야? 아니면 혼자 갑자기 깨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떨궈서 ! 술먹구 ㅎㅋ
케이스 안낀날 굳이굳이 떨군나 ㅎ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혼자 깨지면 ....너무 호러다 ........후덜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텐에스쓸때 한달정도 빼고다니다가 화장실바닥에떨구고 식겁해서 다시 바로 케이스끼고댕기 ㅠㅠ 깨지진않앗지만 기스 왕창 마니나더라구 지금은11프로지만 그때생각만하면 아찔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면 유리? 아닐땐 빼고다녀도 깨지지만 않았으면 괜찮았는데 유리여서 빼고는 싶은데 깨질까보ㅓ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리조심한다해두 유리니까... 얇은 투명이라도 끼고댕기는게 낫지않을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주일 하고 퇴사했다
13:47 l 조회 1
ADsP 노베이스로 6일만에 공부해야 하는데 오반가 다음 회차로 신청할까?
13:47 l 조회 1
사회생활 나름 꿀팁
13:47 l 조회 1
전신마취 수술 후 질에서 선홍색 피? 나는 거 뭐지…
13:47 l 조회 6
요기앱 뭐야
13:47 l 조회 3
'지은'이라는 이름도 요즘 안쓰지?1
13:47 l 조회 5
얘들아 오늘 스페이스엑스 150밑으로 갈까?
13:46 l 조회 6
잉 나 지금 폰 20년도에 샀넼ㅋㅋㅋㅋ
13:46 l 조회 12
밥만먹으면 왤케 위산이 올라오지...
13:46 l 조회 9
가족이 올공시위에서 성조기 흔드는거 너무 보기 힘들어1
13:45 l 조회 18
여기 주식 왜케 징징거리는애들 많음?3
13:45 l 조회 34
실업급여 구직활동 사람인으로 지원했는데
13:45 l 조회 12
2030 남성들이 민주당에 돌아선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6
13:45 l 조회 15
꽤 맛도리였던 사각새우버거3
13:45 l 조회 23
결혼도 독립도 못하는 딸을 둔 부모는 솔직히 속터지지 않을까?1
13:44 l 조회 13
님들 늦은 점메추나 하고 지나가셈. . . 2
13:44 l 조회 12
여자가 남성 호르몬 맞으면 성욕 강해져?1
13:44 l 조회 11
주식 처참하다...
13:44 l 조회 30
보통 저축을 저축+주식으로 생각해?
13:44 l 조회 6
다이소에서 키링 샀는데 미쳤다 너무 귀여워3
13:44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