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40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5년 전 (2020/9/16) 게시물이에요
남자친구가 공무원인데 매일 9시 반~10시쯤 퇴근하더라고. 

직렬은 일반 행정이야. 

물어보면 먼저 퇴근하는 사람이 더 드물다던데 맞아?
대표 사진
익인1
내 혈육 매일은 아니지만
일행인데 초과근무 많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엄마 초과근무 진짜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무원도 야근하는 사람 은근 많은거 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아빠 초과근무 진짜많아 주말에도 나가서 일하심.. 복지계열이라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군청에서 일하시다가 면사무소 복지직으로 오셨는데 이번에 코로나터지면서 방역나가고 교회감시나가고 난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아빠 매일 그랭 공무원 진심 6시에 칼퇴하는 사람이 더 없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행정직이면 과바과인디 ㄹㅇ뻥안치고 맨날 야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행은 맨날 야근 ㄹㅇ가능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이 없어도 수당받으려고 더 있다가 가는편~ 저녁밥만먹고 다시들어오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일 안 하고 그냥 앉아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라도 하지 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버 고민 상담 영상 처음 봤는데
15:48 l 조회 1
주식 이야기 관련 필터링 단어 추천 좀
15:47 l 조회 4
공시 내년에 칠 사람들 있어?
15:47 l 조회 4
금공 인턴 중인데 질문 받아
15:47 l 조회 5
잘생긴 남자들의 눈모양이 너무 탐나4
15:46 l 조회 15
하닉 다시 300 갈까ㅠㅠㅠ2
15:46 l 조회 26
신입 입사 고민중… 의견 필요해!!
15:46 l 조회 7
나 컴활 1급 계속 떨어지는거 개킹받아서1
15:46 l 조회 12
삼하 빼고 나머지 걍 지구 내핵 뚫고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46 l 조회 26
웃기다 어제까지만해도 도약계좌깨고 적금깨고 한다더니1
15:46 l 조회 25
제발 같이 우리아빠 응원 좀 해주라 잘이겨낼수있게 2
15:46 l 조회 21
기타 이혼하게 된 친구한테 안부 연락하고 과일 보내주면2
15:46 l 조회 9
근데 진짜 애만안낳으면 모든게 해결되는거같네2
15:46 l 조회 24
주식 하닉 다시 300은 갈까
15:45 l 조회 28
와 진짜 주식 알수없는게2
15:45 l 조회 45
비둘기 안아주고 내일 하이닉스 주가 알 수 있으면 그럴거야?3
15:45 l 조회 15
남녀무리 여행가면6
15:45 l 조회 25
하이닉스 내일 200 가면 댓글 깊티 쏜다!1
15:45 l 조회 15
서브웨이 먹으면 손에서 소스냄새가 빠지질 않네 2
15:45 l 조회 15
하닉 떨어져도 저번주 가격이라는데 다른 종목까지 들고있는 나는...?2
15:4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