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52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5년 전 (2020/9/16) 게시물이에요
화학과 인서울 중위권 막학년이야  

인턴 경험, 대외활동 경험 없어  

학점 4.05/4.2 

학과 공부는 너무 재밌는데 실험을 너무 못해 똥손이야..  

대학원 가도 될까 ?  

실험실 생각하면 너무 힘들고 결과 싸움인데 혼자 답답하고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을 거 같아. 그렇다고 화학과가 취업 잘되는 과도 아니라고 하니...  

조언좀 해주라 ㅜㅜ.....  

화학과 학사 취업 정말 힘들어? ㅠ
대표 사진
익인1
취업생각하고 대학원가는거면 진짜 비추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아직 안들어옴ㅠㅠㅠ
1:25 l 조회 1
태어나지않을걸 선택한다면 그렇게할거야?
1:25 l 조회 1
가방 골라주라
1:25 l 조회 1
근로장려금 넘모 불안해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봄
1:25 l 조회 2
이러면 짤린건가요
1:25 l 조회 5
나 탈색염색모인데 두피스파 받으면 안좋을까?
1:25 l 조회 2
LCK 합숙 맞았네ㅋㅋ
1:24 l 조회 3
나 26살인데 아직 에이블리에서 옷삼
1:24 l 조회 8
농협은 언제들어와??
1:24 l 조회 11
헐 장려금 많이 들어왔네ㅎㅎ2
1:23 l 조회 34
다이소 일시품절로 떠있는 거 언제 들어오냐
1:23 l 조회 9
팀 국민 드디어 받다 2
1:23 l 조회 10
별로 안 달아서 좋다 영원히 이해 못함
1:22 l 조회 20
근데 근로장려금 받는사람들 다 미리신청한거지??5
1:22 l 조회 31
지금 근장 받는 익들2
1:22 l 조회 41
ㅇㄴ 이만원 들어왔네1
1:22 l 조회 17
병원 취업할 때 대학 입시마냥 성적 하향곡선인지 상향곡선인지도 봐...?
1:22 l 조회 5
팀 농협 모여1
1:22 l 조회 20
와 확 돈 줄어들었네ㅜㅜ
1:22 l 조회 17
나 편식 어릴때 개심했어서 물컹거리는 식감 극혐해서
1:2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