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주식   해외주식   펀드   정리글   후기   기타
l조회 837l 0
난 일단 한컴
 
개미1
한컴 좋아했었는데!!
•••답글
글쓴개미
오 진짜!??! 이유가 모야? 난 계속 우상향에 호재 있어서 넣엇는데 요즘 떨어져서 슬퍼ㅜ
•••
개미2
개미8
개미2
그래도 기아 올라서 좋다ㅠ 그 엉덩이 무거운 자식 오르는거 보니 뿌듯하더라.... 잠시나마 5만원도 갔었던데
•••
개미8
그니까 기아 안 올라서 팔까 엄청 고민했는데 결국엔 오르네ㅠㅠㅠ자식키우는 부모 마음이야...
•••
개미3
개미11
헐 한전 나만 언급하던데 개미 어디 있다 왔어ㅜㅜㅜㅠㅜㅜㅠ 외로웠다구
•••
개미3
난 지금 장기 투숙중이야 ㅎ후ㅜ
•••
개미11
나 한 2년정도만 버텨볼까해....
•••
개미3
힘내자..화이팅ㅜㅜ
•••
개미4
포스코케미칼
•••답글
개미13
엇 나 있어...ㅎㅎ 300주 주주야..
•••
개미4
오오~ 나는 그 정도로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ㅜㅜ 물린거 오늘 겨우 탈출하나 했더니 ㅋㅋ 좀 더 기다려야 할 듯
•••
개미25
나두있어ㅋㅋ
•••
개미4
반가워 포케 쥬쥬들 ㅜㅜㅜㅜㅋㅋ
•••
개미5
개미6
글쓴개미
디앤씨 미디어도 갖고있는데....여기에 언급된적이 0번이네^-^ㅜㅜ
•••답글
개미7
에이스테크
•••답글
개미31
나 익절했어 얼마전에!
•••
개미7
나는 더 먹으려고 기다리는 중 ㅋㅋㅋㅋㅋ 몇퍼 먹었어?
•••
개미31
10퍼인가?
•••
개미9
개미31
나 두번 익절했어! 한번은 물렸다 탈출했지맘ㅜㅠ
•••
개미9
나도 한번 익절하고 다시 들어갔다가 지금 물렸오 ㅠㅠㅠ
•••
개미10
개미14
에스맥 오늘 물탄 사람 나야 나~~
•••
개미10
홀리 추매해야하나ㅠ
•••
개미12
개미15
쌍용양회... 고배당이라 나름 헤헤
•••답글
개미16
디앤씨미디어
•••답글
개미17
뉴보텍...
•••답글
개미18
저스트에너지ㅠㅠ
•••답글
개미19
종근당바이오 카이노스메드....
•••답글
개미20
ॱଳ͘ 나 카이노 6000원대ㅠ
•••
개미19
흐얼 반가와ㅜㅜ 오늘 카이노 꿈틀거리는거봤니ㅜㅜ
•••
개미22
카이노ㅠㅠㅠ
•••
개미19
카이노주주ㅜㅜㅜ 반가와ㅜㅜ
•••
개미20
카이노스메드
•••답글
개미21
대한전선
•••답글
개미23
시노펙스...!
•••답글
개미24
에이텍..!!!
•••답글
개미26
케이피엠테크 ㅋㅋㅋ
•••답글
개미27
내꺼ㅜ진짜한번도못봄 쿠쿠
•••답글
개미28
개미29
에이치엘비..
•••답글
개미30
모나미 신성통상
•••답글
개미32
모나미 힘쓰다가 왜 떨어지니 ㅠㅡㅠㅠㅜ
•••
개미33
삼성생명..
•••답글
개미31
씨유메디칼 ㄹㅇ 나빼고 아무도 없댜ㅠ
•••답글
개미34
금호에이치티.......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주식 빅히트 대박이네;10 10.30 22:05 1114 0
주식 개콘이 왜 폐지됐게10 10.30 15:30 2785 0
주식 +120%나던 게임주 -50%까지 떨어짐8 10.31 13:10 206 0
주식 다음주쯤 삼전 줍는거 ㄱㅊ ?8 10.30 15:45 765 0
주식 첫 시드를 최소 백만원부터 시작해야 그래도 돈 벌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려나?8 10.31 13:42 186 0
39421833 해외주식 미국 대선 후에 7:56 24 0
39418330 주식 경험삼아 카카오 주식 한주만 살려는데3 0:07 74 0
39417647 주식 나도 주식 해보고싶은데 처음이 어떻게 해야해??3 10.31 23:25 62 0
39413472 주식 제발 한솔 47800원좀 뚫어보자4 10.31 18:41 83 0
39409695 주식 첫 시드를 최소 백만원부터 시작해야 그래도 돈 벌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려나?8 10.31 13:42 187 0
39409337 주식 +120%나던 게임주 -50%까지 떨어짐8 10.31 13:10 207 0
39406030 주식 난 올해는 안들어가는게 낫다고 생각행..2 10.31 04:04 271 0
39403685 해외주식 애플/테슬라 지금 줍기 좋으려나??8 10.31 00:31 323 0
39403527 해외주식 테슬라 더 떨어지려나..???2 10.31 00:19 135 0
39403265 주식 오늘 줄줄새는데 총알이없어서 슬프지않니?3 10.31 00:01 125 0
39403235 주식 넷마블 물탈까 그냥 손절할까 아니면 엄버할까6 10.30 23:59 99 0
39403167 주식 애플은 대선이후로 금방 회복될까...? 10.30 23:54 53 0
39403100 주식 미장 문닫아라.... 10.30 23:49 35 0
39403070 주식 테슬라 애플 와이라노..2 10.30 23:47 148 0
39401481 주식 빅히트 대박이네;10 10.30 22:05 1116 0
39397581 주식 삼전 삼전우 팔고 떨어질때 다시들갈까3 10.30 17:31 272 0
39397285 주식 시험기간동안 주식 손 못댔더니2 10.30 17:08 191 0
39396778 주식 관심종목 다 파란불이네1 10.30 16:33 43 0
39396443 주식 왜 시총 1위 2위에 넣었는데 이 모양 이 꼴인지 ^^...1  10.30 16:09 14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 9:42 ~ 11/1 9: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주식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뉴이스트 12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