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9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5년 전 (2020/9/19) 게시물이에요
나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갤럭시만 썼거든  

지금은 노트쓰는데 아이폰 어때? 

ios하나도 모름 안드만 써서 갈아탈까 고민중인데..어땡
대표 사진
익인1
이번 업뎃 너무 예뻐서 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넘 좋아 오래 써도 잔렉 없고 대체적으로 깔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좋아 질리지는않음 근데 곧 플립으로 갈아타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젼조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하 삼성페이 편해서 안익숙할 수도 잇겟지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래써도 잔렉없고 안질려서 좋아! 6샀을때 4년반 쓰고 바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깔끔해서 좋아
그리고 갤럭시가 곡면 디자인 한 이후로는 필름도 케이스도 잘 안나와서 갤럭시로 못갈것같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좋아! 고장도안나고 오래쓸 수 있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웅 나도 안드 오래 썼는데 보통 삼성폰 쓸 때 난 진짜 일 년 반쯤 지나면 좀만 더 버텨라 내가 약정만 끝나면 너 바꿔준다ㅂㄷㅂㄷ 이런 마음으러 썼는데 아이폰은 그런 잔렉이 없더라구! Os도 단순해서 그런지 질리지 않고 조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만 단점이 있다면 가격...? ㅋㅋㅋㅋ큐ㅠㅠㅠㅠ 물론 그만큼 오래 써서 뽕 뽑으면 뽑을 수 있긴한데 부담되는건 사실이니까... 주변 악세사리들도 그렇고 ㅜㅠ 근데 확실히 내구성은 삼성보다 괜찮은 느낌인것 같아 내 기준! 확실히 핸드폰이 안질리고 오래 쓸 수 있는 것 같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그냥 그래 카메라랑 케이스 예쁜 맛에 계속 쓰는 거 같음 불편한 건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죠아 안질려서 계속 쓰게돼 글구 난 꾸미는거 넘 조아하는데 갤럭시는 꾸밀 수 있는 방법이 무궁무진해서 폰 꾸미는 데만 시간 투자를 너무 많이 하게 돼서 아이폰으로 바꾼건데 얘는 딱히 안꾸며도 간지나는게 좀 이써 ㅋ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그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노트 쓰다가 갈아탄지 1년 넘었는데 넘 불편해서 약정 끝나면 다시 갤럭시로 돌아갈거야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용 하는 법이 심플 해서 좋아 ! 기본 앱도 많이 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좋은데 안드에서 넘어오면 사소하게 짜증나는 부분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지도 싫지도 그냥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이폰만 쓸 때는 아이폰 매력 못 느끼겠던데 지금 에어팟 프로랑 아이패드 쓰니까 이제는 절대 아이폰 못 놓겠어,,, 애플 생태계 너무 좋은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카메라 말고는 딱히 모르겠어
난 아이폰쓰다가 이번에 갤럭시로 왔는데 갤럭시가 카메라 빼고 아이폰보다 맘에 들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사진은 흰 셔츠가 국룰이야?
18:08 l 조회 1
이디야 토피넛 리뉴얼 전이랑 맛 똑같은 프차 없니
18:08 l 조회 2
이거 143만원 들어온다는 거임?
18:08 l 조회 2
오트밀도 산패가 돼?
18:08 l 조회 2
이거 추가자료로 회사에 제출해도 돼?
18:07 l 조회 2
너넨 일머리 없다고 상사들이 꼽줘도 그냥 다닐거같애?1
18:07 l 조회 4
오니츠카 발레슈즈? 살말
18:07 l 조회 13
18000원 주고 샀는데 반품비 7000원인데...2
18:07 l 조회 6
다들 유학가면 영어가 저절로 느는줄 아는데
18:07 l 조회 4
옆자리 아이아빠분 계신데 아기 너무 예쁘다
18:06 l 조회 11
무료수업듣는사람이 보강해달래2
18:06 l 조회 6
업무 짬맞은 뒤로 사무실에서 말 안하는 직원1
18:06 l 조회 6
오ㅏ 전기버스 달리니까 멀미 오짐 1
18:06 l 조회 7
환율 1545원 ㅋㅋㅋㅋㅋㅋㅋ
18:06 l 조회 13
기카말고 어플로 셀카 찍는 사람들아 뭘로 찍어 ??
18:05 l 조회 4
남익 소신발언 데이트비용 남자가 다 내는게 맞다7
18:05 l 조회 34
간호사익들아 귀에서 바스락 소리 같은 거 나는데 이비인후과 가도 됨?4
18:05 l 조회 7
스케일링 건보 안하면 얼마야?
18:04 l 조회 10
연애경험 6번인사람 사귈수있음…?6
18:04 l 조회 39
내일 남아공 월드컵하네!!!!!1
18:0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