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20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개인적인 제 생각입니다❌❌ 

 

아니 진짜 이상해....내가 깔끔한거 좋아해서 그럼가 아이폰 폰꾸라고 올라온거 보면 뭔가 다 이상해....굳이 사진을 그렇게..???라는 느낌...진짜 솔직히 이쁘지도 않고 지저분한느낌ㅠㅠㅜㅜ나 중딩때 갤럭시 버즈런처로 폰꾸민 느낌나....ㅠ 

 

개인적으로 난 아이폰 폴더별로 색맞춰서 정리하는게 젤 나은듯...갤럭시는 그냥 테마 다운로드 해서 적용시킨게 젤 나은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사바사 개취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래서 개인적으로 라고 써놨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그러니까 난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사람마다 다르다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난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이런건 회원저격 뒷담화로 안 들어가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잡에 폰 꾸며서 올리는 사람들이 있어서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은데 뭔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왜...???특정 회원 저격아니잖아...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라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정회원 저격 맞지 굳이 따지면 아이폰 폰꾸하는 사람이나 그거 캡쳐해서 익잡에 올리는 사람 특정하는거니까.. 응응 개인적인 생각이라도 저격으로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다는거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쓰니 눈에 별로인것처럼 꾸민 사람 눈에는 예쁜거 아닐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마자 그래서 난 개인적으로 별로라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개인적인 생각인건 알겠고 충분히 이해하는데 굳이 글을 써야행? 개인적인 생각이라며... 폰꾸 하는 익들 많은데 이 글 보면 기분 나빠하는 사람들도 있을거같앙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3
16:45 l 조회 14
알바 가기 1시간 전
16:45 l 조회 7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1
16:45 l 조회 10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2
16:45 l 조회 9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3
16:44 l 조회 11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4
16:44 l 조회 8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4
16:44 l 조회 27
병원 종사하는 익들 있음?1
16:44 l 조회 7
테일즈런너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16:44 l 조회 6
저번주에 1주 샀는데 젤 고점일때 사버렼ㅅ어ㅠㅋㅋㅋㅋㅋㅋㅋ
16:44 l 조회 16
나 원래 바닐라라떼 매일 먹었는데 당뇨 걸릴까봐 끊음 1
16:44 l 조회 12
가족이랑 같은 회사 다니는데 뒤에서 나 까내리고있는거 알면 어떻게 할거니
16:44 l 조회 6
페라가모 볼링백 산다 vs참는다8
16:44 l 조회 14
헐 비오는지 궁금해서 기상레이더 버ㅏㅆ는데1
16:43 l 조회 14
랜덤비빔밥 하는데 참치캔 가져온 남고딩이 어느 포인트에서 귀여운거임…?5
16:43 l 조회 24
삼성폰에서는 천지인 쓰는게 뭔가3
16:43 l 조회 8
30초에 서울에 집 사는 사람 대단하다6
16:43 l 조회 23
간호사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
16:43 l 조회 10
하닉 1주 청년1
16:42 l 조회 64
전주여행 뚜벅이로 가기 어때?8
16:4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