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48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5년 전 (2020/9/22) 게시물이에요
내가 방금 계산해봤는데 왕복 네시간을 주 5일 한달에 20일 1년이면 240일 그 1년을 적어도 휴일이랑 연차써서 대충 빼면 215일인데 215일동안 네시간을 왕복이니까 215*4=860..  

860나누기24하면 36일 정도다...... 1년마다 한달하고도 5일정도를 땅에다 버리는거야....... 차를 사거나 자취하자.. 진짜 왕복네시간이면 삶의질 뚝뚝이다..
대표 사진
익인1
나잖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자취하자 ㅠㅠ 진챠 에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 지금 파트타임이라,,,,주 5일로 바뀌면 바로 자취할거야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파이팅해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통학이나 저런 시간 다닐 수 있는거지 일 하면 체력적으로 힘든데 진짜 저 시간 걸리면서 통근하는거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학교는 가서 눈치보면서 잘수라도 잇지 회사는^^.. 토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출퇴근 3시간이면 실업급여도 인정이 될만큼 넘나 힘든것...... 왕복 두시간이다가 도보로 왕복 10분컷으로 자취중인데 9시 출근이면 8시 50분에 집에서 나가도 8시 55분이면 도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진짜 삶의질 상승이지 출퇴근 네시간이면 일어날때도 찝찝하고 짜증남 그 버스를 견뎌서 출근할 생각하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버스 한번 놓치면 바로 지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때도 피곤하면 집에 와서 4-50분자다가 간다 행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건 정말 개꿀이다 낮잠이 을매나 좋은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비록 아직 20분 컷이라 그건 힘들지만 그렇게만 된다면 절하고 다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단점은 집이 가까운걸 아니까 주말에 회사에 뭐 급하게 확인할께 있을때 다 나에게 전화옴 ... ㅎ 장보러 가는데 길건너에 회사가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엠ㅈ 그건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아냐 그래도 행복하게 할수잇을고같아..... 출퇴근에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하지만 내 수면시간을 보장받아서 난 만족행!!!! 야근을 10시까지 해도 집에 오면 10시 5분이라 씻고 12시부터 자면 8시까지 풀잠 가능!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궁금🙏 요즘 고민이야..
11:24 l 조회 2
친구 왤케 얄밉지...
11:24 l 조회 2
밥먹었는데 배가 안찬다
11:24 l 조회 2
자연미남 잘 없구나
11:24 l 조회 5
다들 어릴때 친구한테 받았던 편지들 잘 보관하고 있어??
11:24 l 조회 5
10년~15년 뒤 중소 사무직 초봉은 얼마까지 올라가있을까1
11:23 l 조회 6
Adsp 필기 독학 ..1
11:23 l 조회 7
중등임용 재수 이내로 붙은 사람들은
11:23 l 조회 4
자석젤바른건데 아줌마네일한기분이야
11:23 l 조회 5
아 쉬었음청년인데 공부 열심히할걸 후회된다
11:23 l 조회 14
진심 여자는 절대 비혼이라고 말하면 안되겠다3
11:22 l 조회 25
너무 바쁘면 웃음나지 않아?ㅋㅋㅋㅋ1
11:22 l 조회 3
다들 청년미래적금 해?2
11:22 l 조회 12
여행가려고 하이닉스 들어갔는데 오히려 여행 경비 할부로 갈기고 안파는 중..
11:22 l 조회 6
예의상 하는 빈말 구분을 못하겟어 ㅠㅠ 2
11:22 l 조회 8
30대 무경력 취준생 익들 주변에 많아?1
11:22 l 조회 9
오늘의 점심 순대국이냐 육개장이냐 1
11:22 l 조회 4
다크서클이 내가 아는 눈밑의 판다 그거 맞지? 1
11:22 l 조회 4
기사 시험 접수는 매번 2시인데 혹시나하고 10시에 들어가게됨
11:22 l 조회 8
AI입장에서 인간들을 보면 참 흥미롭겠다 별 거에 다 의미 부여하니까
11:2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