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람으로 좋아하는건지 이성적으로 사랑하는건지 헷갈려. 스킨쉽 이런거 말고. 그 설렘 그냥 그런거 말고. 나는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 놀 때도 설레고. 새로운 일 할 때도 설레. 그러니까 그런거말고 시간 갖어볼까 하는데 그 사람이 없을때 내 마음이 어떤지 보면 될까? 그럼 어떤 마음이 드는걸까. 사랑이 뭘까.| 이 글은 5년 전 (2020/9/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람으로 좋아하는건지 이성적으로 사랑하는건지 헷갈려. 스킨쉽 이런거 말고. 그 설렘 그냥 그런거 말고. 나는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 놀 때도 설레고. 새로운 일 할 때도 설레. 그러니까 그런거말고 시간 갖어볼까 하는데 그 사람이 없을때 내 마음이 어떤지 보면 될까? 그럼 어떤 마음이 드는걸까. 사랑이 뭘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