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925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4
이 글은 5년 전 (2020/9/24) 게시물이에요
엠비티아이 유행전일때 남친이 너 소시오패스같다고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진짜 진지하게 나 소시오패스인가 생각했었는데..... 지금보니까 성향이달라서 그런거같고.. 진짜 나와 너무 다른사람이야 생각하는게 소시오패스같다는말 좀 상처긴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어떤부분에서 그랬는디..? 나 인프피라 궁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감정적으로 공감이 힘들때도 있고 측은지심같은게 부족하긴 해 그래서 난 공감을 학습해서 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 나도 그런사람 만나봐서 이해안되는 남친 마음도 알겠는데 애인한테 소시오패스는 너무했다 ㅠ 성향이 다른건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ㅋ진짜 상처였지 근데 오빠말듣고나니까 맞는거같아서 소시오패스 성향 찾아보고 막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남친이 이상했던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가스라이팅 오지게 당하기도했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말 하는 남친도 그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감능력때문에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estj고 애인 infp인데 공감능력 없는 로봇같다는 말 많이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고딩땐 진짜 넌 리액션하는 봇 같다는말 들었는뎈ㅋㅋㅋ영혼이없다곸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기 대놓고 컨닝해서 개놀람
16:29 l 조회 1
뷰튜버들이 제품 함부로 비판못하는 이유를 알겠다ㅋㅋㅋ
16:29 l 조회 1
나보다 나이어린 사수랑 밥먹으면서 무슨 이야기를 해야할까
16:28 l 조회 4
결제할때 직원이
16:28 l 조회 6
투썸 빙수 맛있어??
16:28 l 조회 4
우울하다는 이유로 맨날 ㅇㄴㅇ 하고 다니는거도 일종의 자해일수도 있어?4
16:28 l 조회 12
친한 동생이랑 밥 먹을 때 더페 하는거
16:28 l 조회 4
향과 맛 통일 안되는 차 개싫어ㅋ ㅋㅋ
16:28 l 조회 4
만두 개존맛
16:28 l 조회 4
걍 문제인 정권 이후로 나라 망함
16:27 l 조회 2
유플러스 쓰는 익들 지금 데이터 터져???
16:27 l 조회 3
혼자 사니까 과일 사먹기 쉽지 않네ㅠㅠ1
16:27 l 조회 3
비비안웨스트우드 이미지 너무 20초같아?1
16:27 l 조회 14
에어팟 프로 1세대... 햇수로 7년 쓰고 보내드립니다...
16:26 l 조회 11
종강이라 토익 시작할려는데 토익학원 가서 노베수준에 맞춰달라하면 되겠지?2
16:26 l 조회 9
인티에 썼던 글 댓글 미는중
16:26 l 조회 13
시험 직전만 되면 공부 못하는 익들 또 있을까
16:26 l 조회 9
저녁 투표 좀 제발2
16:25 l 조회 11
야금야금 여러번 먹기11 한번에 많이먹기222
16:25 l 조회 14
질투나서 괴롭히는거 무시할수있음
16:2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