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520l 0
 
익인1
오 나 저거 있는데 좋아
•••답글
글쓴이
헉그래?? 저거 이뻐??
•••
익인1
ㅇㅇㅇ진짜 겁나 유용 다만 허리 부분이 좀 커! 줄을 쭉 잡아 땡겨서 조이는 형식인데 고정이 안되니까 매듭으로 묶고 다녀야 해서 화장실 갈때만 살짝 귀찮쓰ㅋㅋㅋㅋㅋ 그래도 사는 거 추천!!!!
•••
글쓴이
헉 고마워!!! 혹시 무슨사이즈 샀어?? 핏때문에 m사고 싶은데 허리 너무 클까...?
•••
익인1
나도 m 샀어!! 근데 막 일반 고무줄 처럼 배에 딱 맞진 않는데 너무 커서 흘러내리고 그럴 정돈 아녀!
•••
글쓴이
1에게
오오 다행이다 고마워 복받아!!!!
•••
익인2
글쓴이
고마워!
•••
익인3
글쓴이
고마워〰️
•••
익인4
헐 에뿌다 살살ㄹㄹ
•••답글
글쓴이
이정도면 사도되겠다 고마워 다덜 희희
•••
익인5
난 저거 샀는데 말 ㅠ
다른 아디다스 바지가 더 나은 거 같아!

•••답글
글쓴이
아진짜?? 어떤 점이 별로였엎
•••
익인5
뭔가 음 입었을때 느낌? 약간 살 닿는 부분이 까끌거린다 해야 하나..
•••
글쓴이
아하아하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
익인6
헐 고양이........... 살랑살랑 꼬리 흔드는 거 너무 귀여워......
•••답글
글쓴이
GIF
갖고싶으면 저장해~!~

•••
익인6
꺅 쓰니 사랑햄 ~~~😽 추리닝 예쁜 거 건지길💕
•••
익인7
글쓴이
고마워!!!
•••
익인8
나 저거 있는데 짧아ㅜㅜ그래서 말
•••답글
글쓴이
헉 글쿠나ㅠㅠ 고마워
•••
익인9
난 말 너무 어두워
•••답글
글쓴이
고마워!!
•••
익인10
옆에 줄이 어두워서 이상해 말
•••답글
익인11
말,, 회색줄 뭔가 안이뻐,,
•••답글
익인12
고양이 보여줚으니까 사
•••답글
익인13

아랫단 핏이 이상해
딱 보고 학교 체육복 핏 같은 느낌들었어

•••답글
익인14
익인15
나 저거 있는뎅! 이뻐! 난 키가 153인데 나한테 적당하게 맞았어!!
•••답글
글쓴이
오 익이니는 무슨사이즈샀어??
•••
익인15
난 s! 근데 160정도도 s사도될것같앙!
•••
글쓴이
고마워🤎🖤
•••
익인16
이뻐이뻐
•••답글
익인17
익인18
ㄴㄴ딴 거
•••답글
익인19
저거 사진같은 핏 아니구 훨씬 더 예뽀 허리빼면... 나도 이거 남자친구한테 뺏겨서 내거하나사려함 ㅠ
•••답글
글쓴이
사야겠다ㅠㅠㅠ 영업당해써 고마웡
•••
익인20
나도 고야이,,,,
•••답글
글쓴이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21
고양이 펌금 풀어주세야
•••답글
글쓴이
GIF
요깅

•••
익인21
슨생님 저거두 펌금..
•••
글쓴이
쪽지함에서 저장가능한데 지금은 펌금풀었어유!!
•••
익인21
아하!!몰랐다!! 미안하고 고마워유~!~!
•••
글쓴이
21에게
헉 뭐가 미안해 굿밤보내!!
•••
익인22
고양이 짤조 주세여.....
난 사도 ㄱㅌ을거가타!!

•••답글
글쓴이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23
헉 중딩때 체육복이랑 닮았다..
•••답글
익인24
말 나는 핏 별로여서 환불했다
•••답글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네고왕은 널디가 했는데 본의 아니게 아디다스 영업ㅋㅋㅋㅋㅋ바지 이뿌다ㅠㅠ
•••답글
익인26
익인27
저거 실물이 훨 예쁘더라
•••답글
글쓴이
헉 그랫....?
•••
익인28
냥이....짱귀엽다....
•••답글
글쓴이
GIF
냥이 체고

•••
익인29
주변애들 저거 똑같은고 많이 입는데 생각보다 저 보라색 줄이 연해 잘 안보여 회색같아 보여!! 참고해
•••답글
글쓴이
헉 고마워!! 친절해,,,
•••
익인30
고양이 유튭 고양이야ㅜㅜㅜ?
•••답글
글쓴이
GIF
잘 모르겠어ㅠㅠ 나도 그냥 짤줍한거라..!

•••
익인31
고양이짤 넘 귀엽다
•••답글
글쓴이
GIF
⸝⸝ʚ̴̶̷̆ ̯ʚ̴̶̷̆⸝⸝ ㄱㅇㅇ...

•••
익인32
헐 예쁘다
•••답글
익인33
나두 고양이짤 줄수이쏘???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34
살 예뻐!
나도 고먐미,,

•••답글
글쓴이
펌금 풀었어!!
•••
익인35
이거 완전 편함! 근데 윗익들 말대로 허린 좀 큰 편이야
•••답글
글쓴이
고마워(ෆ`꒳´ෆ)
•••
익인36
=͟͟͞͞귀=͟͟͞͞여=͟͟͞͞워
•••답글
익인37
나도 고양이 짤 줄 수 있어? 넘 ㄱ여워ㅠㅠㅠㅠ 츄리닝도 편해보인당! 줄 색깔 신경 안 쓰면 사도 좋을 듯!
•••답글
글쓴이
펌금 풀어써!! 고마웡
•••
익인37
고마뭐!
•••
익인38
익인39
난 약간 학교체육복같아보여.. 패알못인가ㅠㅠ
•••답글
익인40
학교체육복같앙
•••답글
익인40
윗댓나랑똑같은반응이넼ㄱㅋㅋ큐ㅠ
•••
익인41
살살~나 있는데 잘 입고다녕
•••답글
익인42
나 저거 허리고무줄이 너무 불편하더라ㅠㅠㅠ
•••답글
익인43
나는 말...ㅠㅠㅠㅠㅠㅠ쟤 뭐야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답글
익인44
150은 사이즈 뭐 입어야댈까,,,, 쓰니 글보고 영업당했어
•••답글
글쓴이
헉구래..? 뿌듯하다 150이면 다들 s사는것같더라!
난 160이고 m주문했엉

•••
익인44
고마우💕 쓰니 이쁘게 입어라⋆。˚ ⋆。˚ ❁
•••
글쓴이
익이니두!!(˶′◡‵˶)
•••
익인45
이거 왕 좋아 무릎 안 늘어나고 좋음 굳굳
•••답글
글쓴이
샀다가 취소할까 고민중이였는데ㅠㅠ 고마워 다행이다
•••
익인46
예뿐뎅 사자!!
•••답글
익인47
살ㅋㅋㅋㅋ 새삼 널비? 비싸다..
•••답글
익인48
헉 구ㅣ엽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한국사시험 총정리한거 필요한 사람 있어?⭐1242  1:49 5987 45
아..mbti에 이은...spti....863  10.20 23:29 10909 0
이성 사랑방 달이 참 예쁘네 하면 익들은 무슨 생각들어?350 10.20 20:43 8393 0
다들 이거 뭐나옴? ㅋㅋㅋㅋㅋ 스낵성격유형이래324 10.20 14:08 5629 0
익명뷰티 릴나은님은 앞머리 있/없 뭐가 더 예쁘셔??175  10.20 20:44 4004 0
39248284 아이폰12 프로 많이 무거우려나..... 8:44 1 0
39248283 아이패드 6세대 크기 어느정도 인지 아시는분... 8:43 1 0
39248282 아이폰12 블랙 vs 화이트 8:43 1 0
39248281 160/55 정도 되는 익들아 치마나 붙는 옷 막 입어?? 8:43 1 0
39248280 아침에 배고파서 라면 끓이는데 내 앞에 40  8:43 2 0
39248279 직장인익들 파티션 호? 불호?1 8:43 4 0
39248278 생중 표어 8:43 3 0
39248276 싸이하이 롱부츠 추천해줄수있니이..?  8:43 4 0
39248275 혹시 운영체제 배우던 익 있니? 스레드 관련해서 ㅠㅠ 컴공!! 8:42 6 0
39248274 아 남사친 놀리기 잼따1  8:42 24 0
39248273 5g 유플러스쓰는데 아이폰이랑 유심 연동돼? 8:41 12 0
39248272 오레오 이거 진짜 마싯겟다1 8:41 24 0
39248271 와 나 지금 거희 가스불 수준으로 강박오는거 있어 8:41 18 0
39248270 회사 동료 언니 ꖶዞ 이러는거야? 8:41 20 0
39248269 이성 사랑방 !!!!!!모솔익 도와쥬ㅠㅠ 8:41 22 0
39248268 감자찐다 8:41 15 0
39248267 익들아 약 2시간 뒤에 맘터 먹을까 맥날 먹을까2 8:41 11 0
39248266 남친 군인인데 동갑으로 들어온 6개월 후임이 걍 말 깠다가 8:41 21 0
39248265 국내여행지 추천해줭 기념일이라 여행갈라하는데 재밌는데로!! 8:40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1 8:40 ~ 10/21 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1 8:40 ~ 10/21 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