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29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용인대 경영학과가 학교에서 돌리는 시스템으로 적정으로 나왔거든 근데 쌤이 용인대 합격 등급 찾아보니까 내 등급은 합격한 그게 적ㅇㅓ 잘못 나온 건가는 모르겠지만 저번 년도 최저 합격자가 5등급대더라고 남는 카드라서 걍 넣어볼까 했는데 경쟁률이 5.79:1인데 걍 넣지 말까???
대표 사진
익인1
용인대 작년에 빵꾸난거라 올해 어떻게될지 모르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흐흑 내가 가기 어렵긴 학교긴 한데 으어거어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알기론 용인대 수시는 원래 2등급 대인데 작년에 몇개가 빵꾸났다고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2등급대가 가드라구 원서 넣은 사람 많은데 빵꾸나다니 신기ㅏ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작년 입시가 크고작은 변수가 많았거든 솔직히 한 번 빵구나면 그쪽으로 질러보는 경향이 있어서 올해는 안날거같긴한데 올해도 상황이 이래서 잘 모르겠다ㅋㅋ 근데 확실한 하향 있는거 아니면 안쓰는게 나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향 안 넣고 4개 넣을 거라서 남는 카드이긴 하거든??!!! 그래도 비추일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음 개인적인 의견으로 3등급 초중반이면 진짜 넣고싶으면 넣어봐라 이런 느낌인데 그 아래는 작년처럼 빵꾸가 아니면 가능성이 낮긴해서 넣지말라하고싶어
근데 진짜 안나서 후회할거같으면 넣어야지 안넣었는데 올해 저러면 기분 나쁜걸 넘어서 뭣같잖아
확률만 봐선 저렇다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고마워!!!! 잘 들어주고 ㅠㅠㅠ 흐웅정 고마워 증맬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후회없는 입시하길 바라고 넣은거 죄다 붙어서 행복하길 바랄게!
내가할말은 아닌데 입시는 후회가 없어야해 주변 보니까 입시에 대한 후회가 생각보다 무섭더라고 힘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거마워 고마워!!! 힘 많이 된다 진쟈 ㅠㅠ ㅡ웅ㅇ엉 좋은 일 있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거주 ㅠ 요즘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16:59 l 조회 1
중간 약속 나만 빡치는건가
16:59 l 조회 1
남사친오 더 편하고 여자친구들 별로 없다는 사람 특징 하나 있음
16:59 l 조회 1
아무이유 없이 옾챗 강퇴 당했는데 방법없지?
16:59 l 조회 1
오늘 병원 일하는데 내가 누군지 모르는가!!!! 외치는 아줌마와서 개열받음
16:58 l 조회 5
투썸 아이스박스 초코 맛있어???
16:58 l 조회 4
그러면 남자가 친한 누나한테 형이라 부르는 건 왜 그러는 거임? 2
16:58 l 조회 9
나 뿌염 안한거 개꼴보기싫어서 염색 극혐했는데
16:58 l 조회 6
하이닉스 단타 48했주 영프로 이익이주
16:58 l 조회 8
직장 다니기 시작하면 민증 실물이 필수로 있어야 되나?2
16:58 l 조회 14
요철 뭉침 닭살 짜증난다 40
16:57 l 조회 15
아니 캐치테이블 예약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똥폰 때문에 망함
16:57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앱으로 신청하면 끝이여???
16:57 l 조회 6
카페 왔는데 아기들 계속 우는 거
16:57 l 조회 19
우왕 블로그이웃 12명대따!!!
16:57 l 조회 7
나 테무에서 이거 샀당ㅎ3
16:57 l 조회 25
내 기준 ㄹㅇ 찐 남미새는 이거임 반박불가13
16:56 l 조회 96
책읽으러 갈만한곳 없나3
16:56 l 조회 11
와플기계 유행끝났어?2
16:56 l 조회 9
여수 혼자 여행 갈만해? 2
16:5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