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48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맛집/음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남자팬다면서 경상도남 비하하던데 이것도 어떻게 보면 지역비하 아닌가? 전라도 비하랑 뭐가 다른지....경상도 여자면 그럴권리 있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뭔 말이야..? 경상도남이 머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상도 남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경상도 남자인 건 알겠는ㄷ... 무슨 의민지 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 ㅏ,,,,,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상도 사람으로서 이상하게 가족들이나 친구들한테 편견가진 얘기 하는 사람들 보면 됐고 그냥 한심해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ㅇㅈ 진짜 자기 깨어있는 척 하면서 쌍도남소리나오면 어휴 진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뭐 건덕거리 잡히면 다 합리화해서 욕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욕하려고 핑계거리 찾는거지ㅋㅋㅋ 어차피 몰상식한 사람들이라 논리 안 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상도 여자가 경상도 남자 욕하는 거보다 타지역이 경상도 남자 욕하는 게 훨씬 많음 경상도 남자 욕하는 글 보고 열받아서 싸운 적 왕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사투리 가지고도 뭐라 그러더라 억양 듣기 싫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근데 진짜 듣기싫은 억양의 사투리가있음 일상생활할때 쓰는 말들 말고 허세부리려고 억지로 쓰는거 그거 멋있는줄 아는사람들 있는거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경상도에서 많이 살았는데 진짜 인터넷에 보면 경상도 욕 많고, 특히 본문처럼 경상도남자 이러면서 비하해대는데 사람들이 다 그런것도아니고 솔직히 말하면 다른지역에도 그런 이상한 사상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많고 걍 사람차이인거같은데 매번 싸잡아서 경상도남자 이러면서 욕하는것도 짜증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문제는 경상도남자 만나본적도 없는 사람도 같이깜 ㅋㅋㅋ 지역비하 일반화로 욕하는거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 지역비하를 하는지 모르겠어 나도 그런 경험 있어서 쓰니 마음 이해간다ㅠㅠ전라도가 고향인데 전라도 사람들이 뒷통수 잘 친다는 얘기가 많이 들었거든ㅋㅋ근데 그건 사람 차이지 특정 지역 사람을 싸잡아서 욕하는 게 말이 안되잖아 제발 좀 사람마다 다른거고 어딜가든 이상한 사람도 있는데 그걸 특정 지역으로 싸잡아 판단해서 비하하지 말아줬음 좋겠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우의 수 9개 중에 드디어 하나 맞은거?
11:21 l 조회 1
수명이 너무 길다 노후준비 막막하네
11:21 l 조회 1
유치장치 하나 떨구는 바람에 새로 만들러 옴...
11:21 l 조회 2
너네라면 이 코 코수술 할것같음?
11:20 l 조회 7
지식인에 답변달아줬는데 ㄹㅇ 상도덕 없는 사람있네..
11:20 l 조회 5
부모님 학벌 뛰어나신데 본인은 공부 못하는 사람 있어?
11:20 l 조회 4
내 얼굴이 애 같아서 스트레스야..
11:20 l 조회 4
마감이 새벽 2시인데 그 이후를 구하는건 뭘까??
11:20 l 조회 2
써클 직경 큰거 끼면 나중에 그거에 적응되서 렌즈 없으면 못살까봐 안 낌…
11:20 l 조회 3
비타민d 주사 맞아본 익들 아파??
11:20 l 조회 3
영화관 왔는데 더워서 부채질 하고 있는거 실화인가..
11:19 l 조회 4
나 친구한테 정 너무 떨어지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11:19 l 조회 8
쿠팡 처음이면 확정 잘 안돼?? 2
11:18 l 조회 6
오늘은 진짜 집 가서 손톱 자르고 쓰봉 버린다
11:18 l 조회 10
30대 임플란트1
11:18 l 조회 6
나 애같아보이는 동안인데2
11:18 l 조회 17
와씨 ai 한테 생리통 증상 말하고 진통제 추천받아서 사서 먹었거든1
11:18 l 조회 20
회사에 백팩메고 다니다가 숄더백 하루 메니까 가방집어던질뻔
11:17 l 조회 7
축구보니까 일본 왤케 존경스럽냐
11:16 l 조회 25
스케줄근무보다는 고정이 훨 낫겠지?
11:1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