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꺼풀 말고 눈 뒤집어서 속눈꺼풀 안에 다래끼 났던 익들 있어? ㅠㅠㅠㅠ 이거 만약에 약으로 안되면 어케 째? ㅠㅠㅠㅠ아 진짜 째기 싫은데ㅜㅜㅜㅜ얼마나 아플지ㅜㅜㅜㅜㅜㅜㅜㅜ무서워죽겠다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