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9119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
이 글은 5년 전 (2020/10/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나쁜 사람이야 나는

벌 받아야해

대표 사진
둥이1
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기에 말하면 너무 쓰레기라서 다들 위로안해줄거같아.... 벌 받는 게 맞는 건데 이렇게 벌 받을 줄 몰랐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바람이라도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하면 들어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래 댓글봤는데 혹시 유부남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냐아냐 여자친구 있는 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냥 좋아하기만하는거면 왜 죄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게 다였으면 좋았을텐데 아냐 ㅠㅠㅠㅠㅠ 잤어 근데 좋아해서 잔 것도 아니고 그 사람을 잃을까봐 잤어... 친구 안해줄거같아서... 진짜 말도 안되고 이해도 못하겠지만 나는 너무 무서웠어 이전 연애 2번도 안자면 나 싫어하게 될까봐? 식을까봐 거의 첫 만남이나 썸 길게타고 사귀는 날 잤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럼 바람인거지..?
음...전연애에서 상처를 많이 받았구나ㅠ
그래도 쓰니가 잘못인거 쓰니스스로도 알고있으니까 마음정리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내가 아닌 상대에게 사귀는 사람이 있어도 바람인건 맞지?
처음에는 7월 중순에 내가 남자친구한테 차인 날 술마시다가 걔랑 잤었어. 근데 걔한테는 여친이 있는 상황이었구.
ㅌ 들어가서도 일단은 차여서 넘 슬픈 상태라 울면서 너 여친있잖아 라고 했는데 나쁜건 본인이 다 한다면서 그러다가 자버렸어.....
그리고 나도 나빴던게 그 여친이 양다리걸쳤었다는 걸 아니까 그냥 나쁜 애라서 괜찮다며 합리화를 했어
2~3번은 그렇게 더 잤는데 그 때는 솔직히 걔가 나랑 친구 안해줄까봐? 그게 겁나서 하면 안된다는 걸 알면서도 했어... 근데 그러다가 내가 마음이 생겼어... 그걸 9월 초에 어느정도 인지를 하고 있었는데 그냥 오래 연락을 해서 정이 들었나보다 했는데 최근 두어번 더 잤을 때 여자친구랑 헤어지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나 스스로 너무 무서웠어. .,,,
그리고 그 여자친구가 전남친이랑 연락을 하고 거짓말도 하고 어찌저찌하다가 지금 시간을 가지는 중인데 속으로 생각하기를 저럴거면 헤어지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
걔는 정리할거라고는 하는데 그렇다고 해서 나를 진심으로 좋아해줄 거 같지 않고 생각보다 내가 쟤를 갑자기 너무 좋아하게 되었다는 걸 알았어... 물론 사겨도 이미 신뢰가 없는 건 알아...
근데 뭔가 이미 이제는 아쉬운 사람은 내가 되어버린 느낌이라 연락을 못끊겠어... 끊어내던지 아예 그런 관계는 안가지는 게 맞는데 내가 쟤를 좋아해버리니까 만나면 또 할 거 같아... 항상 하고나면 절대 안해야지 안해야지 하면서 만나면 해버렸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음 맞바람인거지?
쓰니 난 쓰니가 그 사람이 너무 좋아도 바람안피는 사람 만나면 좋겠어
한 번 피먄 계속 펴 바람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응응 아까 의미없는 톡 서너개 했는데 걔가 2시간 답없다가 방금 안뇽 이라고 왔길래 안읽씹하려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냥 차단하면 안돼?
쓰니를 더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 만났으면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혹시나 며칠전 ㄱㄱ때문에
이번 생리만 시작하면 끝내려구ㅠㅠ
원래 월 첫째주에 시작하는편인데 갑자기 생리 어플에 예정일이 이번달만 중순으로 바껴있어서 겁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엥 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아하면 안되는 사람을 좋아해버렸는데 정리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트라우마가 있는건 이해 하지만 쓰니 잘못인 건 맞지.. 혹시 왜 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걔도 잘못했고 나도 잘못했고 벌 받는게 맞아...
자자고 했을 때 거절하면 날 버릴 거 같았어
썸타던 것도 아니고 그냥 서로 농담하고 알맹이없는 대화도 자주하고 했는데 생각보다 소중한 친구가 되어버렸거든...
자고나서도 내가 앞으로 하지말자라고 했었어. 왜냐면 이런 관계를 가지게 되면 끝이 있는 관계가 되어버리는 거라서 무섭다고 했거든. 그래서 걔가 안하고 싶으면 안해도 괜찮다고 했는데 내가 우유부단한 선택을 한거지..
처음에는 버릴까봐 했고 그 다음에는 약간 분위기, 성욕 때문에 했고 최근에는 마음이 너무 커져서 걔를 좋아해서 했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별 후 괜찮아졌다가 다시 힘든 시기 오는거 정상이야?1
19:24 l 조회 5
쓰레기 전애인 썰 있어?
19:24 l 조회 4
모솔익 첫연애 뭔지 모르겠다
19:21 l 조회 11
이기적인 사람이 젤 싫은거같아
19:20 l 조회 11
임산부 번따 어떻게 생각해?
19:19 l 조회 19
이거 안사겨봐서 그런걸까?
19:15 l 조회 16
연애중 이제 백일만난 애인이 결혼하자는데(장난어투 아님)9
19:14 l 조회 21
시험은 잘 쳤는데 사랑은 끝났네3
19:10 l 조회 23
헤어질때 서로 쌍욕하고 다 차단하고 헤어짐2
19:05 l 조회 35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30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2
18:55 l 조회 31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1
18:54 l 조회 32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7
18:53 l 조회 42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62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10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3
18:49 l 조회 13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17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5
18:44 l 조회 54
도파민 vs 안정감4
18:43 l 조회 31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