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사랑방 보다 보면 진짜 이런 걸로도 싸워? 싶은 거 너무 많다ㅋㅋㅋㅋㅋ 나나 애인이나 둘 다 무던한 편이라 너무 다행;저러고 살면 피곤할 것 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