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927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79
이 글은 5년 전 (2020/10/02) 게시물이에요
그냥 당연한 일 한다는듯이 행동해야 자주하는듯.. 일단 으리아빠는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밥하고 설거지하고 다한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내가 그래서 후회하잖아ㅠㅠㅠ하 왜그랬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ㅋㅋㅋㅋ옛날에 자기 설거지 했다고 칭찬 안 해주냐고 하더라ㅋㅋㅋㅋㅋ뭔 멍소리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집은 특별한거 하는듯 대해달라는 식으로 얘기하면 칼같이 차단함ㅋㅋㅋ 당연히 해야하는거 이제야하면서 티내지말고 그냥하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아빠는 치켜세우고 우쭈쭈 해야지 하더라...ㅋㅋㅋㅋㅋㅋ 아 개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해도 생색 오져서 걍 다 짜증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 ㄹㅇ ㅋㅋㅋ 맨날 이런 아빠없다 이런 남편없다 ㅋㅋㅋㅋㅋ 별로 하는 것도 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우리집도 ㅋㅋㅋㅋㅋ 자란다 자란다 해줘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음 ㅇㅇㅇ 아빠 집안일 다하는데 명절땐 안하려하길래 몇년째 세뇌시키고있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빠가 제사상차리는거 여자가하는게 당연하다는 식으로 얘기하면 엥 ?? 그게 왜 당연한거야? 이런식으루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히 해야 되는 일 맞지만 그걸 당연한줄 모를쁀만 아니라 안하는 사람도 많기 땜에 그냥 아빠는 그래도 멋진 사람이라고 말해주면서 살고있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ㅋㅋㅋ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ㅠ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 살아온 삶이나... 시대상이 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빠가 어떤 마음으로 하는건진 모르겠지만 그게 설령 도와주는거라 생각하고 하는거래도 상관없어 안하는 것보다 그래도 행동으로 하는게 낫다고 생각해
엄마도 아빠가 당연한 일을 하는거든 도와주는거든 아빠한테 되게 고마워하거든
우리 아빠 형제많은 집에서 장남으로 진짜 부둥부둥 컸거든 집안일이라곤 모르게?
그런 사람이 결혼전엔 해보지도 않은 집안일 이렇게 하는거 난 진짜 고맙고 멋지다고 생각하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7.. 이게 살아온게 있어서ㅋㅋㅋ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9...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신기하다.. 그렇게 살아왔으니 어쩔 수 없다고 이해해주는구나... 아빠는 우리 이해 하나도 안 해주는데 왜 우리만 아빠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익인이 아빠 얘기겠지ㅠㅠ 우리 아빤 내 세대는 다르단 걸 많이 이해하고 받아들이려 노력하기 때문에 나도 아빠 세대를 이해하려고 그런건데.
너랑 가치관이 안 맞는 댓글에 왜 굳이 상처받고 이러는지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222 아니 익6은 자기 가족얘기중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333굳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010... 안하면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111111 ㅁㅈㅁㅈ 살아 온 시대상을 벗고 변화한 것만으로도 감사할 뿐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121212 살아온 게 있는데,, 이해하고 공생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131313 솔직히 밉긴 했는데 이젠 살아온 시대가 다르다는 거 인정하고 이해했음 아빠가 요즘엔 엄마를 많이 거들어주고 서로 의지하고 노력하며 나름대로 행복하게 사시는 거 보고 내 기준으로 판단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제 역할 안 하냐는 듯이 말해야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마 : 장보기, 요리 / 아빠 : 설거지, 바닥 청소, 음쓰 / 나 : 빨래, 설거지 / 동생 : 분리수거, 장본 짐 옮기기 우린 이렇게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디서 봤는데 이런거 안하는 사람한테는 시간을 딱 정해줘야 한다더라.. 안하려고 해도 언제까지 해놔~ 이러면 불안해서 잔소리 또 들을까봐 초조해지다가 결국 한댘ㅋㅋㅋㅋ 근데 나도 그럼.. 엄마가 나가면서 6시까지 해놔!! 이러면 안하다가 5시쯤 일어나서 슬금슬금 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나도 그거봤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울 아빠 어쩌다 한 번 집안일 하면 하루종일ㅇ 그얘기만 함...생색 진절머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아빠는 엄마가 버릇 너무 잘못 들여서 포도 씻는거도 혼자 못함, 근데 그걸 엄마가 다 케어하면 괜찮은데 그 영향이 나랑 우리 언니한테도 옴. 당연하게 포도 씻어달라, 물 좀 떠다달라.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아..
나는 사이 안좋아서 말을 아예 안나누니까 시키지도 않는데, 엄마 없으면 오빠가 밥 차린다..
알아서 안차리면 배고플때 나와서는 배 안고프냐 묻는다거나, 안먹냐- 이런 식으로 눈치 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ㅋㅋㅋ
안하면 뭐라하고 당연히하는것처람 해야 계속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5살짜리 애도 아니고 왜 하나하나 칭찬 해줘야지만 하냔 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일 좀 해줘라 아빠가 제일 많이 먹는거 엄마랑 내가 다듬네~ 이러면 와서 일하기 시작함 그 때 칭찬 쏟아내줌ㅋㅋㅋㅋㅋㅋ 벌써 추진력봐 어머어머 잘하네 이래주먄 개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귀여우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빠가 노동 시작하면 난 조용히 손 뗌^^ 엄마에게 고급인력 주고 떠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아빠도 엄마보다 돈 1/3밖에 못벌면서 내가 2n년 사는동안 주방에 들어가는꼴을 못봄
댓글보면서 새삼 비혼다짐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집음 당연하시도 한데 가끔 우쭈쭈해주면 아빠 기분 좋아져서 모든 집안일 다해서 우리는 우쭈쭈함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ㅁㅈ 근데 울 아빠는 누워서 입으로 시켜!! ㅎㅎ 나랑 엄마한테만!! ㅎㅎ 제법 욱김!! ㅎㅎ (하나도 안 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갑자기 이 글보니까 새삼스럽게 너무 속상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파파는 당연하게 아침에 청소기돌리거 닦고..분리수거하고....근데 밥은 절대 자기가 안차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는... 엄마가 주말에도 일하러 가고... 나는 당연히 안하기 때문에 아빠가 당연히 하게 됨 ㅋㅋㅋㅋ 어쩌다 나한테 설거지 시켜도 응 나중에 할게~~ 라고 하면 내 귀찮음증에 결국 답답해서 아빠가 해버리고 ㅋㅌㅋㅋ 이러다 보니 집안일은 아빠가 많이 하게 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도 어쩌다 한 번 해준거 가지고 하루종일 우려먹음ㅋㅋㅋㅋ진짜 내가 빨리 집을 나가야지 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 아빠는 해도 엄마가 싫어함 설거지하면 뭐 하나는 맨날 깨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집은,,, 죽어도 그런 건 안 하는데 가끔 아빠한테 아빠가 해 주는 음식이름이 젤 맛있더라~ 하면 신나서 해 줌 단점은 손이 커서 겁내 많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애도 아니고 우쭈쭈 해야 하는 사람 너무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우리아빠도 호응해주고 칭찬해줘야 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 아빠는 우와아앙 아빠가 밥한거야? 머싯는디~~?? 이러면거 장난치니까 더 자주 하시던데 근데 원래도 엄마랑 빨래 밥 청소 이런고 조금씩 나눠서 하시다가 엄마 갱년기오셔서 조금씩 아빠가 더 할라하시는 거 같더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나 살면서 한번도 아빠가 집안일하는거 본적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집은 엄마가 일을 못해서 아빠가 걍 다해,, 깔끔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엄마는 우쭈쭈해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아빤 칭찬해주면 좋아서 나중에 또 하려고 하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앗 넘 귀여우시다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ㅇ맞아 맞벌이해도 본인이 도와주는 거라고 말하길래 엄마가 아빠한테 겁나 뭐라고 함 요즘은 밥먹으면 걍 자동으로 아빠가 설거지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울집은 반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에휴 뭐 우리가 칭찬하는 기계도 아니고 질려죽겠음
유치원생도 아니고 우쭈쭈쭈쭈 해줘야 함 한심해 죽겠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참고로 반백살이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집 아빠는 하는걸 본적이 없는데ㅋㄱㅋㄱ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후회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는 약간 하기싫은 집안일은 아빠 담당이라 고맙다고는 해준다! (화장실청소,가전제품 세척, 등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집안일 남자가 하면 가정적이네 귀엽네 하는거 이해안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ㄴㅁㅇ... 당연한걸 추켜세워야 하는건 뭔 애새끼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빠도아빤데 오빠라는 인간도 그러고있음 지할일 지가하는데 왜 생색냄? 받아주는 엄마도 답답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진짜 설거지 한번 하는걸로 생색대박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ㄹㅇㄹㅇ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헉 우리는 아빠 집안일하면 (요리나 빨래 설거지) 엄마랑 나 다 칭찬해주고 치켜세워줌 이런 아빠 이런 남편 어디있냐고...! 계속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이제 알아서 척척 하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잘한다 잘한다 하면 잘 안하려고 하더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우리집은 아빠가 엄마 답답해해서 아빠가 다함ㅋㅋㅋ쿠ㅠ 아빠가 깔끔병 완벽주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우진짜 우리아빠 우쭈쭈도 안먹히고 그렇다고 당연히 해주지도 않고 어쩌다한번하면 온갖생색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술마시면 엄마가 술상차리고치우고 아빠는 친구들이랑 퍼마시다 자면 끝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런날은 너무 짜증나서 아빠 잘 때 몰래 꼬집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우리 아빠 레알 가부장적이라 그런거 손도 안댔는데 첨으로 해보시더니 엄마보다 설거지 잘하심 근데 투잡뛰셔서 불쌍해서 안시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는 아주 잘 하고 있다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라곸ㅋ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ㅇㅈ 우쭈쭈하잖아? 그러면 에험 ..~ 내가 특별히 오늘은 ~~ 해준다 ~~! 이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당연한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이야기들어보니 우리아빠가 집안일 제일 많이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아빠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몰랐는데 우리 외할아버지 전기밥솥을 열줄 몰라서 칼로 열려고 하셨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하....ㅎㅎ 치켜세우기라도 해보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222ㅎㅎㅎ.....암것도 안하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근데 우리집은 아빠가 일하고 엄마가 가정주부라 보통 엄마가 해야할 일? 이라고 정해져 있는 느낌이라..아빠가 해주면 엄마가 엄청 칭찬해주고 고마워하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우리집은 걍 우리아빠가 다하는게 당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ㅇㅇㅈ 우쭈쭈하면 해주고있다고 착각함 당연히 자기도 해야되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우리집은 아빠가 엄마보다 집안일 잘해서 당연해 ㅋㅋㅋ 꼼꼼하게 요리도 더 잘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우리 집은 걍... 애초에 주도권도 아빠가 가지고 있고 엄마는 걍 아빠한테 꼼짝 못해ㅠ 이 사람은 설거지만 가끔하고 아무것도 안함 진짜 나 독립 시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우리집은 ..아빠가 이걸 해야한다!<< 자체를 눈치 못채기때문에 할일 생기면 엄마가 자기 나 도와줘하거나 내가 아빠악 도와조!! 하면 어~뭔데? 하고 와서 이거 일케 해야대! 알려주면 함 알려줘야 알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ㅇㄱㄹㅇ인게 우리삼촌 무슨 자기가 밥차리고 설거지하는걸 대단하게 생각한다;? 이때까지 할머니가 해줬는데 걍 한심 그자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우리아빠는.. 원래부터 집안일을 자기가 하시던 편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집안일 빨래 빼고 아빠가 더 많이 하는 날이 꽤 많은데 아무말도 안 해주면 너무 기운 없어 보여서 우와~하고 좀 호들갑 떨어주면 아빠가 좋아함...요리도 이왕 한거 맛있다고 해주고...당연하게 나눠서 해야 하는 일이어도 인정해줘서 나쁠 건 없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우리는 반대로 아빠가 엄마 우쭈쭈함ㅋㅋㅋ둘다 일하셔서 나눠서 집안일하시는데 엄마가 맛있는거 오랜만에 요리하고 하면 아빠가 엄청 우쭈쭈함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우리집 친척포함 깔끔하게 할 사람은 하고 안하는사람 절대 안하고 남녀무관하게 나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요즘 사람들이야 당연하지만 옛날분들한테는 당연하지 않은게 아닌가???

요즘 기준을 옛날분들한테 들이대면서 별로라고 하는건 뭘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갑자기 맞벌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내 기준으로 집안일 얘기에 맞벌이는 너무 뜬금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그러니 그 생각을 바꿔줘야 한다는거 내말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ㅇㅇ 쓰니말 맞는데 몇몇 보여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지나가다가..! 그럼 아빠는 100만원벌고 집안일 안하고 엄마는 500벌면서 집안일 다해도 익80은 당연하다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요즘 기준을 들이대는거 가지고 댓 달았는데 맞벌이 관련은 대체 왜 묻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우리 아빤 일 혼자 해서 우쭈쭈 해줘야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인정 ㅋㅋㅋ 우리 아빠 요리 시작한 지 2년 되셨는데 혼자 기억 왜곡해서 예전 얘기해도 그때 아빠가 해준~ 이런 식으로 말하심 그래서 엄마가 그때마다 어이없어해... 맨날 너희 엄마는 부엌에 오지도 않는다하고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우리 아빠는 개짜증내야지 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그냥 짜증내기 전에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앜ㅋㅋㅋㅋ 난 약간 반댄게 아빠요리 먹을때 뒤집어지면서 감탄하고 엄지척척 날렸거든? 주말마다 아빠가 요리하심ㅋㅋㅋ 주중에 가족톡에 뭐 먹고싶은거 없냐고 물어보고 요리영상 보고 장보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맞벌이일 경우는 해야지
근데 솔직히 아버지 혼자 외벌이인경우는 ㄴ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진짜 맞벌이에 엄빠 월급도 똑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아빠가 유세떨면 빡치더라..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시대가 변했는데 왜 아직 사람은 그대로야 하아,, 진짜 진절머리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아니 무슨 애도 아니고 집안일 하나 한것 가지고 유난인지 모르겠어...아무리 옛날 사람이라고 쳐도 잘못된걸 알면 시대에 맞게 고치려고 노력했음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옛날 사람이라고 그러는거 물론 평생 가지고 산 생각 바꾸기 어려운거 아는데 하... 과거에 묶여서 살지말았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오 우리집은 댓글들이랑 많이 다르다,, 엄마가 바빠서 우리아빠는..설거지 청소 빨래 우리집에서 제일 많이하거든? 그래서 오히려 나한테 잔소리함ㅋㅋㅌㅌㅋ쿠ㅜㅠㅠㅜ아빠 설거지랑 빨래랑 청소 할 때 놀지만 말고 옆에서 같이 좀 하자고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빠..미안해 사랑해.. 앞으로 잘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맞벌이인데 집안일 하나도 안 하면 양심 없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우리 집안 이번 추석에 아빠 밥차려야된다고 외가 안내려감^^.. 원래 당연히 둘이 같이 외가 가야되는거아냐? 우리 엄마는 친가 제사음식 혼자 다하고 정작 외할아버지 산소도 못가보는게 이해안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빠가 밥 차려달라고 외가 가지말라한거임.. ㅋㅋㅋㅋ 말도안되는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옛날 사람들이니까 이해를 왜 우리가 해야 됨 옛날 사람들끼리 이해해 우리는 옛날 사람 아니니까 이해 안할건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그래도 한다니 좋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울아빠는 요즘은 자주하시는거같아 내가 오랜만에 본가에 와서 아빠가 설거지한다고 오~~이랬는데 새삼 뭘 오냐면서 그러심ㅋㅋㅋ두분 투닥거려도 이러실때 보기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우린 생색내는꼴 보기싫어서 걍 안시킴ㅇㅇ...오히려 내가 엄마 더 도와주고 남혈육한테 잔소리하면서 아빠 본인이 좀 깨우치게 분위기조성하는듯ㅋ 뭐.. 그래도 안하지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솔직히 맞벌이 아닌 집은 굳이 아빠가 당연히 할 이윤 없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닌 다르게 생각해
우리 이빠 세대들은 그렇게라도
해야지 하거든. 당연하게 여기고
생색내지 말라고 하면 역효과만 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나같아도 30~40몇년간 살다가 갑자기 바꾸라고하면 못바꿀것같음
이렇게라도 바꾸고 어차피 그다음이 내 세대니깐 우리부터 잘하면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아빠 우쭈쭈는 뭐여 첨 봐 그럼 막 아빠가 설거지 하면 와~~!! 잘한다 잘한다 이렇게 해준다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우린 한번하고 그다음에 또 하라고 하면 저번에 했잖아? 하면서 절대 방에서 안나옴ㅋㅋㅋㅋ 그래서 항상 저러니깐 칭찬해주기도 싫더라 똑같이 엄마랑 일하고 하면서 엄마만 집안일 다하고 아빠는 쉬고있는거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우쭈쭈라도 할 수 있게 좀 도와주면 좋겠다..... 오빠나 아빠나 정말로 손가락 하나 안 움직임 나만 엄마 도와주고 두 사람이 침대에 누워있는거 볼 때 좀 화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우리아빠는 타협을 해야됨 ㅌㅋㅋ 제가 이거이거 할 테니 아빠는 이거 해주세요. 하고 ㅋㅋㅋ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매번 집안일은 다같이 하는거라고 아빠한테 세뇌시키고있음..안먹혀서 문제지 우쭈쭈해줘야 더 하긴하더라..으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우리아빤 일년에 한번 할까말까면서 할 때마다 이런 아빠 없다~ 이런 남편 없다~ ㅇ함ㅋㅋ 집안일 아무것도 안 거듦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우리아빠는 눤랜 하나도 안하다가 엄마 좀 아프고나서는 다 알아서 하시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나는 큰엄마와서 아빠 부엌에서 일한다고 뭐라고 하면
'에이 요즘엔 안그래요 그거 완전 이젠 구시대! 집안일은 같이하는거죠 도와준다고 표현하면 안된다니까요'이럼 아빠도 이젠 그냥 스스로 하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들아 너네 요새 제일 재밌는 게 뭐야
16:00 l 조회 1
볼일보고있는데 갑자기 시끄러워지면서
15:59 l 조회 4
요즘 미용실 너무 비싸다.....
15:59 l 조회 4
INFJ ISFJ 수집가
15:59 l 조회 6
1n년만에 초딩 때 친구 만나는데 설렌다
15:59 l 조회 3
153/38이면 어느정도야??
15:59 l 조회 9
임신 초기 조기퇴근 2시간 의무라는데... 회사에 말하면 욕먹겠지..ㅎ
15:59 l 조회 9
아 쇼핑몰들 노와이어 뜻을 모르나??3
15:58 l 조회 18
다들 1년에 해외여행 2-3번은 안 가냐4
15:58 l 조회 12
반택 기사한테 인계 되면 카톡 오지??
15:58 l 조회 3
하닉 조정 7월 말쯤에 오면 좋겠다3
15:58 l 조회 24
요리 안해도 되는 건강한 음식 뭐 없을까..4
15:58 l 조회 9
사과를 먹으면 입안이 시원해서 좋아!3
15:58 l 조회 6
누군가는 고점에 물릴텐데 누가 될지 너무 흥미로움ㅋㅋㅋ
15:58 l 조회 11
자담 맵슐랭은 진짜 먹고나면 배 아픈거 직빵이다
15:58 l 조회 3
청소년 도박 대체 왜 하는 걸까? 12
15:57 l 조회 14
엄마가 애교 많은 집에서 큰 익 있어? 가정 분위기 어때?
15:57 l 조회 11
직경 12.7만 끼는 익들아
15:57 l 조회 10
다들 카드지갑 어디거 슴ㅈㄱㄴ 3
15:57 l 조회 8
필라테스 8:1은 별로겠지1
15:5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