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980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5년 전 (2020/10/05) 게시물이에요
월세 빼고 ! 

 

난 70 받는데 관리비, 가스비, 식비, 의류, 연애 등에 쓰고 

엄카로 교통비, 병원비, 요금 

이렇게 나가는뎅,, 다들 얼마 받고 어디에다가 쓰는지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엄카로 대부분 쓰는 듯 .. 30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월세랑 관리비 빼고 80 받는데 식비랑 데이트랑 옷이랑 사고 싶은 것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리고 저금도 좀 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0 받고 밥값 책값 자격증이나 시험 응시료 교통비 옷 화장품 노는거 다... 엄카 없구 핸드폰값이랑 긱사비랑 관리비는 받아서 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20 많으면 30받고 그걸로 관리비 내서 5-15남음.. 관리비가 15ㄹㅏ.. ㅜㅜ 이걸로 교통비 책값 시험비 식비 다 낸다,,,, 근데 책값이랑 시험비는 달라하면 줄거같긴한데 알바하고있어서 달라안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100정도 받고
교통비랑 데이트비 생활비 식비 등등 쓰고

폰요금은 아빠가 따로 내주고
병원비도 별도로 받아 병원을 좀 많이 다녀서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린이 욕먹을 각오하고 묻는다
10:04 l 조회 1
공시 준비해본적 있는 사람!!
10:04 l 조회 3
술먹고 전남친한테 전화한사람
10:04 l 조회 3
우리나라에서 미국 극우를 왜 좋아하는거야?
10:03 l 조회 3
6월도 다 끝나가는구나..2
10:03 l 조회 5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ㄷㄷ1
10:03 l 조회 23
남편이 알면 섭섭할수도 있는데1
10:02 l 조회 16
방쿸이 얼공한 거 신의 한수일지도
10:02 l 조회 17
요거프레소 뭐가 맛있언?2
10:02 l 조회 8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
10:02 l 조회 18
혹시 GTA6 관심있는 익 있어..?3
10:02 l 조회 9
동생이 해외여행에서 내 보조배터리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할거야?5
10:02 l 조회 18
나만 과거 생각도 20대중반이후부터 생각나?1
10:01 l 조회 7
내가 그냥 이 친구를 싫어하는걸까 1
10:01 l 조회 6
해외에서 귀국할 때3
10:01 l 조회 6
투잡 뛰는 거 괜찮을까?
10:01 l 조회 8
우리회사 진짜 총체적난국 불륜도있고 식탐왕거지도있고 5
10:01 l 조회 10
찐감자 먹고 입 안이 이상해서 검색했는데 뭔 중독이라는데 1
10:01 l 조회 11
ktx 취소표 진짜 나오는거 맞지.. 당일..3
10:00 l 조회 12
에어컨 바람 춥다..
10:0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