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3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8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사기로결정했어 ♥다들 고마워  

 

 

 

 

대학교는 1년남았어... 지금은 취준 중!  

남자친구는 귀엽다는데 내년 내후년까지 입을 수 있을지 모르겟어ㅠㅠ 넘 고딩같아? 흰색 후드집업이 있긴 해...  

쿠폰 먹여서 11만원이얌 

참고로 플리스 종류 옷 가지고있는건 없고 K2같은 곳에서 나오는 유니섹스 옷 계열 플리스들은 나랑 안어울려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기여운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넘 시크한거아녀 당장구매하고올겟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우우 사야겟어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귀여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ㅎㅎㅎ 사야겟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로클 처돌이인 난 이미 샀떠 난 슴다섯쨜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기를 얻어본다악... 2년정도는 입을 수 있겠지?!?? 사이즈 머삿어? 배송왓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난 157이라서 s샀구 딱 예쁜 오버핏으로 맞아!!!! 근데 저 털이 보들보들 안하고 까슬한 느낌이있어서 그게 좀 아쉬오 ㅠ 하지만 그걸 감안할만큼 기여어 얼룽 사러가아아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정이엇구나.... ㅠㅇㅠ 나 너익이랑 10센치 차이나는데 모델이 171이길래 나두 s사려구 햇거든,,, 괜찮겟지?! 내가 상체가 좀 마른 편이라 너무 큰건 어벙벙해보일까바,,,, 많이 따듯해? 넘 기여울거가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체 마른편이면 s 가쟈!!! 옷 자체가 오버핏으로 나온 느낌이라 s로도 괜차늘거같오 혹쉬 안에 두꺼운 옷 입을거라면 한치수정돈 크게 해도 될 것 같기도 해!! 쓰니는 키가 크니까 사이즈 조금 커지는 건 충분히 커버 가능할듯! 그리구 은근히 두꺼워가꾸 따땃해 조아 이거 입으면 쓰니두 요정되는고야ㅜ같이 요정하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꼬마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갠춘!! 나25인데 멜빵입는다!!!!! 다 입고싶은거 입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직하면 입을 일 많이 없을까바 ㅠㅇㅠ 마자 한살이라도 어릴 때 입고싶은거 다 입어야지!! 사러가야겟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4살이 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ㅇㅠ 취직하면 저런거 마니 안 입지 않을까해서,,, 근데 다들 괜찮다해서 기분 넘 조아 지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들 입엉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눈 25쨜인데 저런거 마니 입눈데...(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기여워 ㅎㅎㅎㅎ 사려궁 ㅎㅎㅎ 댓글보고 용기를 얻엇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입고싶은건! 다 입어야 된다구!
나 저런 옷 입고 회사도 간다! ㄱㅊ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진짜??? 회사다닐때 입어두 되는구나ㅠㅠㅠㅠ 일찍 취직한 내 친구들 다 어른스럽게 입길래 괜히 좀 소심해져따 ㅠㅡㅠ 언능 결제하구와야겠오 히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핫 첨엔 나두 직장인 직장인~~~ 이렇게 입고 다녔는데 이제 힘들어서 걍 편한 옷 입오...히히 아무도 머라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두 입고싶은거 다 입어야겟당 ㅎㅎㅎㅎ 의견고마워 ㅎㅡㅎ 덕분에 자신감 얻고 당장 결제하러 갑니당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슴넷 입으세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넹 ^ㅇ^ 꼬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슴여섯 저런 옷 조하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어울리면 뭔들!! 나두 자신감잇게 입어야겟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 엄마도 저런 거 잘입음 괜챃ㅇㅇ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기를 얻구 사러간다앗 ㄹ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궁금하다 지운거지?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무슨 옷인지 알 수 있을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슨옷인지궁금하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슨 옷이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옷 펑이구나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궁금해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
12:21 l 조회 1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
12:21 l 조회 1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
12:21 l 조회 1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
12:20 l 조회 5
미실현수익 과세한다는게 말이되나
12:20 l 조회 4
촉촉한 컨실러 추천해주라... 😭😭
12:20 l 조회 3
자세 구부정한 익들아 허리 피고 다녀
12:20 l 조회 5
아 꽈배기 먹고 싶은데 배달로 시키면 4천원 더 비싸거든1
12:20 l 조회 7
급한돈 아니라 걍 묵히는중
12:20 l 조회 4
나는 키 145인데3
12:20 l 조회 14
LCK 근데 아겜 로스터랑 같이 아레나 하고 있으면 코칭스탭이겠거니 추측하는게 당연한데
12:20 l 조회 2
조카 6개월 남자아긴데 코어 근육 쩔어1
12:20 l 조회 8
검찰 보완수사권 보완수사요구권 완전폐지 정말 이뤄질까?2
12:19 l 조회 7
자취익들 오늘 에어컨 틀었어? 1
12:19 l 조회 8
아 나 모르는 분한테 길 잘못 알려줬는데 너무 죄송하다.....1
12:19 l 조회 16
와 알람 못들어서 미용실 노쇼 해버렸는데
12:19 l 조회 13
젠슨황 진짜 얼굴 한국인 스타일이다5
12:19 l 조회 12
몸무게 정병존 걸리면 2-3개월씩
12:19 l 조회 8
아킬레스건염 진짜 지긋지긋허네
12:1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