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5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인생 첫 교통사곤데 기사도 떴더라 

시내에서 4중추돌 났는데 

차 폐차 수준으로 다 찌그러졌는데 

 

우리 차 타고있던 네명 다 경상 

다른 사람들 두명도 경상 

앞차 두대 아무도 안 다침 

 

7시 30분 쯤에 엄청 큰 도로에서 

차 수십대 다 신호대기하고 정차해있는데 

갑자기 뒤에서 전속력으로 박았어.. 

난 순간 사고가 난 줄도 몰랐어 패닉와서 

차 터지는 줄 알고 진짜 손 벌벌 떨면서 폰 찾고 신발 다 벗겨져서 신발 겨우겨우 찾고 

뭔가 트라우마 생길 것 같음 .. 진짜 무섭더라ㅠ 

 

다들 차 조심 해.. 나만 조심한다고 되는게 아니더라ㅠ
대표 사진
익인1
으아아아아아아 거ㅐㄴ찮아!!???? ㅠㅠㅠㅠㅠ 잠은 잘 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같이 탄 사람들이랑 같이 입원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원해서 누워있는데 골반 무릎 정강이 눈 다쳤어ㅠ
다 다른 병실 입원 ..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고 세상에 ㅠㅠ 몸 조리 잘해서 얼릉 퇴원하쟈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엊그제 취뽀했는디 증마알 .. 다사다난한 내 인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 잘 되려고 그랬나 바 쓰니 인생 승승장구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괜찮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날인데 벌써 아파 ㅠ ㅠ 낼 되면 얼마나 아플까 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그래도 크게 다치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다ㅜㅜㅜ 병원에서 회복 잘 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 차 상태 보면 진짜 누구 하나 크게 다쳤다고 봐도 안 이상할 정도로 다 찌그러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찮아 ?ㅠㅠㅠ헐.... 헐..........나 교통사고 블박 보면서 혼자 사고나는 상상 많이 했는데 ..하 ... 겁난다 ㅠㅠㅠ.............
후유증 없이 얼른 회복하길 바래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 ㅠ 후유증 걱정되긴 하는디 일단 뼈문제나 이런 건 없어서 진짜 다행.. 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정년 채우고 계약직 하고 싶음
6:17 l 조회 3
피부과 시술받고 피부 뒤집어짐 학교 가야하는데
6:16 l 조회 5
내가 계절학기를 왜 신청했을까 진짜 후회된다
6:16 l 조회 6
어우 토는 안했는데 속이 니글거려
6:12 l 조회 4
오후 11시에 전화 온 알바 거를까 말까?3
6:12 l 조회 17
생리통 있으면 산부인과가서 뭐 해줘??
6:11 l 조회 6
타투있는 익들 중에 수영다니는 익 있어??2
6:10 l 조회 11
현실적으로 엄마명의로 차 사는거 흔해?3
6:09 l 조회 33
생리컵 엄청 편하지않아??3
6:07 l 조회 14
김치찜 시켰는데 이거 낮 시간대에 만들고 남은거 그대로 보낼 수도 있어? 5
6:06 l 조회 40
미국은 왜 가드닝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 옆집 잔디 말라있으면 제대로 관리하라고 하자나3
6:06 l 조회 23
부산익들 있니
6:05 l 조회 6
생리통 때문에 영양제 4개 먹는 중인데2
6:04 l 조회 15
챗지피티 맹신하는 사람들 신기함
6:04 l 조회 22
하 왤케 요즘 마트 직원 같은 서비스직이 하고 싶지 2
6:03 l 조회 18
일반적으로 대화 할때 대화 내용 안맞으면 연락 안하나?
6:02 l 조회 9
새벽에 자다말고 설사중2
5:58 l 조회 15
그 떡볶이책 쓴 작가 돌아가셨어????3
5:57 l 조회 206
오 나시 입었는데 하나도 안 춥다
5:56 l 조회 18
근데 주식은 진짜 아무도 예상 못 하는구나 1
5:56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