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7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난 봉지에 테트리스 하는 중인데 갑자기 

'그냥 막 담아주셔도 돼요'라고 할 때 있음 

이 때 대답은 네라고 하지만 속으론 

이렇게 안 담으면 이 봉투에 다 안 들어가고 봉투 하나를 더 쓰거나 아예 더 큰 봉투로 바꿔야 되는데 라는 생각을 함 

알바생들도 그냥 막 담으면 당연히 편하겠지만 그렇게 담는 이유임.. 

 

결제 하면서 눈대중으로 물건 부피 보고 이 크기인 봉투가 맞겠네 하고 담아주는 거니까.. 좀만 기다려 주세요.. 

안 그럼 넘쳐요..
대표 사진
익인1
헐 근데 난 뻘줌해서 같이 담는데 이거 알바들은 싫어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물건 적으면 상관 없는데 물건 많은데 같이 담으면
난 이렇게 계산해서 넣는 중인데 거기에 다른 걸 넣으면 봉지에 다 안 들어가게 되니까 봉지 안에서 내가 다시 위치 조정해
뒤에 사람 많아서 줄 서 있으면 손님이 막 같이 담거든?
근데 사실 나 혼자 담는 게 더 빨라
봉지 벌리면서 어떻게 넣어야 되겠네 그림이 나오는데 손님이 같이 해줘버리면 그게 무너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헉 완전 다 담지는 않고 음료수 과자 삼김 이렇게 사면 맨 마지막에 삼김정도는 내가 담아도 될까? 뭔가 그냥 서있기 뻘줌하고 이상하게 갑질하는 느낌이라 ㅠㅠ 나도 테트리스 좋아해서 공간 보고 이거 넣음 되겠다 생각하고 넣긴 했는데 커뮤에서 알바들은 안 좋아한다는 글을 봐서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맨 마지막엔 상관없어!!
맨 처음부터나 중간에 하지만 않으면 돼
마무리에 세 네개 정도는 괜찮아
테트리스 끝나고 그 위에 얹으면 될 때!! 대충 언젠지 알겠지??
이 때 해주면 상관없어
오히려 이 때 해줄 땐 고마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 세 개만 사면 처음부터 넣어도 딱히 상관은 없어
물건 많을 때만 상관있지
5-7개부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뭔지 알아 ㅋㅋㅋㅋ 답해줘서 고마워!! 좋은 밤 보내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 알바할꺼면 평일 미들 오피스텔 근처에서 하셈
16:40 l 조회 1
마라엽떡 맛있어?? 1
16:39 l 조회 9
아 내친구 전남친 개짜침ㅋㅋㅋ
16:39 l 조회 6
빈티지펌하고 다시 하고싶으면 텀을 얼마나 둬야해?
16:39 l 조회 4
제육쌈밥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에 쌈위주면 괜찮을까?
16:39 l 조회 4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
16:39 l 조회 9
렌즈 예약했는데 안경점 예약시간 딱 맞춰서 가야되나?
16:39 l 조회 4
춘천 버블티 맛집 어디야??
16:39 l 조회 3
대만쪽은 아예 싱글에 대해서는 세금체계 자체를 바꾸려나보네4
16:38 l 조회 14
로우웨스트 청바지 핏 ㄱㅊ???? 2
16:38 l 조회 18
호텔 예약하고 4만 싸졌는데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할말1
16:38 l 조회 14
생리 끝난줄 알고 방심했는데 빨간피라니 앙대 ㅠ1
16:37 l 조회 8
길거리에 애기들이 많아졌음 좋겠다1
16:37 l 조회 22
1월에 삿포로 가본사람 항공권 얼마였어?2
16:37 l 조회 7
회사에서 직원분이 내 주차된 차 치고갔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2
16:37 l 조회 17
세후 230정도면 서울 자취에 얼마 쓸거야? 4
16:36 l 조회 17
몇년전에 공기업 준비 해볼걸 그랬다4
16:36 l 조회 20
익들아 이거 내가 말을 잘못 한거야?3
16:36 l 조회 9
파마 이렇게 됐는데 바로 매직 가능하나? 4
16:36 l 조회 41
다음주 휴ㅋ가ㅋ1
16:3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