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84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9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난 어깨 넓어서 초딩때 이후로 입은적 없당
대표 사진
익인1
등빨 장난 없어서 안 입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동 살빼고 팔뚝 여리여리해지기전까진얀입을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팔뚝 뱃살 대마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거울 속 나 어깨 넘 넓어... 흑흑... 태평양 포갤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살때문에 못입는다..
넉넉한건 입는데 ㅠ
딱맞는 이쁜 가디건 못입음 ㅠㅠ 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진짜 가디건 예쁜핏으로 입어보고싶은데 어깨 넓어서 꿈도 못 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나 팔살 있어서 안 예쁜데 그냥 입는다 왜냐면 내 팔살은 뭘 입어도 있어서 어차피 뭘 입어도 안 예쁘니까 입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어깨 ㄹㅇ 넓은데 가디건 그냥 잘 입고 다니는디..? 그냥 입어!! 아무도 신경 안 써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핏괜찮른거 입으면 팔뚝샅 부각안되고 허리는 잘록해보인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한번 입었다가 거울 보고 너무 큰 충격 받아서
살 빼고 입을려고 다이어트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어깨 38cm인데 걍 입고 다녀! 아예 핏되는 거 입으먄 덜 넓어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팔뚝살이 심해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ㅎㅎㅎㅎ그거 나야,,,어깨 넓어보여서 맨투맨보다 후드티 입고 가오리핏 같이 어깨선 너무 밑에 있는 거 못 입어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셔츠 최고... 자켓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붙는거나 자켓입어야해ㅠ 가디건코디 내 취향이라 쳐다만 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야나 니트로 된 거 걍 다 못입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샀는데 잘 안입게됨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어깨 넓은데 가디건 잘 입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닝하면 종아리 더 굵어짐??
0:14 l 조회 1
이거 쿠팡 배달오는거야?
0:13 l 조회 1
인스스 올리려 하는데 이거 어때? 40
0:13 l 조회 9
할 거 너무 없다.. 추천 좀... 유튜브 넷플 제외... ㅠㅠㅠ
0:13 l 조회 5
아 왜 잠 안오냐
0:13 l 조회 3
아빠 닮아서 너무 슬픔
0:12 l 조회 7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2
0:12 l 조회 20
강원도에 혼자 놀러갈만한곳 있어? 맛집이라던지 1
0:12 l 조회 3
여리여리하게 생겼다는 말 듣는데 이쁜건 아닐수 있나?4
0:12 l 조회 15
직장인들아 결혼식 안가고 20만원이면2
0:12 l 조회 9
겨울에 수술 받을까...?
0:12 l 조회 9
기분파인 상사 어떻게 해야되냐 하
0:12 l 조회 4
나 초고도비만에서 살뺐는데 의지력 미친게
0:11 l 조회 14
공기업이랑 은행에 지역인재 전형 무조건 있어야함1
0:11 l 조회 17
이노시톨 진짜 신기하다
0:10 l 조회 23
두쫀쿠 유행이 벌써 반년전이네
0:10 l 조회 5
아 진짜로 주말 3일줘라...1
0:10 l 조회 13 l 추천 1
하고 싶은 게 많고 독립적인 성격인데 결혼을 꼭 해야할까1
0:10 l 조회 18
다정한사람이 이상형이다 이건 만나봐서 그런걸까6
0:10 l 조회 21
12시가 넘었다는게 믿기지 않아
0:1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