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되게 친한 친구랑 어쩌다가 친해졌는데.. 중학교 내내 같은 반 해서 .. 사실 내가 단짝같은거 만드는 스타일도 아닌데 어쩌다 같이 다니다가 서로 성격도 안 맞고 스트레스도 오지게 받고 싸우기도 엄청 싸웠는데(다른친구들이랑은 한번도 싸워본 적 없는데 걔랑만 싸움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스무살인데 안정기 접어들어서 아직도 잘 맞진 않지만 그냥 친하게 지내는 중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엔 나랑 안 맞는 사람이랑은 거리 둬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시간 지나면 어찌저찌 맞춰지더라.. 같이 다니면서도 얘 성격을 좋아하진 않았었는데 지금은 별 생각 없구

인스티즈앱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