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성적 떨어지거나 장학금 못받았을 때 감정 어떻게 조절했어...? 못받으면 막 자괴감 느껴지고 괴로워 과 특성상 학점 그렇게 안따지는데 마음 같아선 그냥 중간만 하고 적당히 하고 싶어 나도 이렇게 살기 싫다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다들 성적 떨어지거나 장학금 못받았을 때 감정 어떻게 조절했어...? 못받으면 막 자괴감 느껴지고 괴로워 과 특성상 학점 그렇게 안따지는데 마음 같아선 그냥 중간만 하고 적당히 하고 싶어 나도 이렇게 살기 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