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끼면 눈아파서 안경썼는데 ,, 서비스직이 안경썼다구 ,,,, 머라하시는데 ,,,, 화장도 눈썹만 그렸는데,, 그래도 화장은 해야하지않겠냐구 ,,,,,,, 혼났어 ,,, 알바인ㄷㅔ,,,,,,,, 이 알바 계속 해도 되는걸까 ,,,?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렌즈끼면 눈아파서 안경썼는데 ,, 서비스직이 안경썼다구 ,,,, 머라하시는데 ,,,, 화장도 눈썹만 그렸는데,, 그래도 화장은 해야하지않겠냐구 ,,,,,,, 혼났어 ,,, 알바인ㄷㅔ,,,,,,,, 이 알바 계속 해도 되는걸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