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1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미니,프로, 프로맥스 다갖고싶고 색상도 못정해서 ㅜㅜ

실제로 나오면 매장가서 다 만져보고 고민좀 해보고

크리스마스전에만 구매 해야겠다

대표 사진
익인1
그 마음 넘나 공감된다 난 게다가 이번이 첫 아이폰이라 올해 내내 기다렸는데 색 못고르겠어 ㅋㅋㅋㅋㅋㅌ 그치만 더 기다리긴싫어서 공개영상보고 픽하려고 일단 프로로 갈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이번이 첫 아이폰이야ㅋㅋㅋ
나는 그냥 색 스그아니면 실버가려구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ㅋㅋㅋㅋ무한의 뫼비우스야
화이트 이번에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네이비 예뻐보였다가 무난한 실버나 스그가 맘에들었다가 또 케이스 제일 잘받을것같은 화이트 땡겼다가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실물봐도 사이즈랑 색상 못고를까봐걱정이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어마어마한 고민쟁이라 사전예약직전까지 계속 고민할거야😎 2년이상 함께할 녀석이니까 신중해야해 ㅎ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왕 가는김에 프로 라인으로 ㄱㄱ 프로 라인 사야 폰 오래쓰고 후회안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국지 다들 뭐로 봤어??
15:27 l 조회 1
주식 왜 지금 멈춘거얌?
15:27 l 조회 4
주식 안해서 모르는데 반도체주 폭락 무조건 오는거임?
15:27 l 조회 2
나 관종인가 관심, 짝사랑 못 받으면 아쉬움2
15:26 l 조회 8
나 좀 괴식이지 ...?ㅋㅋ2
15:26 l 조회 9
정말 한달월급 하루만에 버니까.. 2
15:26 l 조회 35
테일즈런너 낚팜 열고 도망가는 사람 있냐
15:26 l 조회 8
퇴사 통보했더니 가스라이팅 오진다 1
15:25 l 조회 16
배우자로 삼전 반도체 vs 여의도 증권맨6
15:25 l 조회 22
버거운 버거 아는 사람?
15:25 l 조회 14
여자30살
15:25 l 조회 25
핫초코 파우더 엄청 많이 남았는데 이거 어떻게 처리하지4
15:25 l 조회 11
너흰 회사에서 인싸 포지션 좋아??4
15:24 l 조회 19
인생 망했다하는 사람있어?4
15:24 l 조회 27
부산 용궁사?? 가본 익들아! 롱원피스 가능?? 1
15:24 l 조회 18
우리 동네 젤 큰 사거리에 있는 왕가탕후루집 아직도 살아있음1
15:24 l 조회 13
요즘 청순한사람 별로 없디는거2
15:23 l 조회 45
예쁜애들 진짜 연애 쉼없이하네
15:23 l 조회 39
30대 만나고 싶다2
15:23 l 조회 23
istj익들아 다들 직업이 뭐야? 뭐가 적성에 맞아
15:2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