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익인데 앞자리 앉는 친구가 자꾸 방구뀜....... 너 소리 안나게 잘 뀌는 거 알고 있는데 냄새가 너무 심하다..... 마스크를 뚫고 들어오는 너의 방구 냄새... 살면서 마실 방구 냄새 지금 다 맡는 중...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고딩익인데 앞자리 앉는 친구가 자꾸 방구뀜....... 너 소리 안나게 잘 뀌는 거 알고 있는데 냄새가 너무 심하다..... 마스크를 뚫고 들어오는 너의 방구 냄새... 살면서 마실 방구 냄새 지금 다 맡는 중...
|